잭 다니엘스, '맥라렌 포뮬러 1팀' 협업 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브라운포맨은 미국 위스키 '잭 다니엘스'가 '맥라렌 포뮬러1 팀'과 협업한 한정판 위스키를 국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잭 다니엘스와 맥라렌 포뮬러1 팀은 두 브랜드를 관통하는 철학인 '독립성, 진정성, 대담함'을 바탕으로 지난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에 출시된 '잭 다니엘스×맥라렌 한정판'은 두 브랜드의 만남을 기념하고 창립 정신을 기리기 위해 탄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GS25 단독 출시…'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도 운영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한국브라운포맨은 미국 위스키 ‘잭 다니엘스’가 ‘맥라렌 포뮬러1 팀’과 협업한 한정판 위스키를 국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잭 다니엘스와 맥라렌 포뮬러1 팀은 두 브랜드를 관통하는 철학인 ‘독립성, 진정성, 대담함’을 바탕으로 지난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에 출시된 ‘잭 다니엘스×맥라렌 한정판’은 두 브랜드의 만남을 기념하고 창립 정신을 기리기 위해 탄생했다. 국내 주요 편의점인 GS25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잭 다니엘스 테네시 위스키만의 부드러우면서도 스모키한 풍미는 동일하지만 잭 다니엘스의 설립자인 ’잭 다니엘’과 맥라렌 레이싱 설립자인 ‘브루스 맥라렌’을 기리는 색다른 패키지로 선보인다. 기존 잭 다니엘스의 클래식한 보틀 셰입에 맥라렌을 상징하는 파파야 오렌지 컬러의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더했다. 여기에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맥라렌의 로고가 들어간 넥택을 부착해 F1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한정판 발매를 기념해 이날부터 31일까지 2주간 서울 성수동 소재 GS25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계획이다. 잭 다니엘스 테네시 위스키로 만든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칵테일 두 가지를 비롯해 잭 다니엘스, 잭 다니엘스 허니, 잭 다니엘스 애플을 활용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공간과 포토존도 마련했다. 칵테일 및 보틀 구매 고객에게는 맥라렌 포뮬러1 팀 파트너십 굿즈 및 잭 다니엘스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평일에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한 칵테일 클래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한국브라운포맨 관계자는 “국내 위스키 시장의 성장은 세계적으로도 놀라운 수준“이라며 ”성장세에 발맞춰 국내 소비자들 위해 더욱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장 선배 약혼녀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전과범[그해 오늘]
- “교통카드 충전해주세요” 편의점 알바 200번 당한 이 수법
- 인공눈물, 내년부터 4000원→40000원 초읽기...‘눈물 날 판’
- 'MLB행 초읽기' 이정후, 계약총액 '꿈의 1억달러'도 넘을까
- 하마스, 프랑스계 여성 인질 영상 첫 공개
- 바이든, 전격 이스라엘行…확전 막으며 팔 힘실을듯(종합)
- "스톡옵션 행사 없다더니 94억…'거짓 약속' 못 막나요?"[궁즉답]
- 집 없는 것도 서러운데 “주거 불안, 흡연·비만보다 더 빨리 늙게 해”
- [단독]피프티 피프티 키나, 어트랙트 복귀完…"눈물로 사죄"
- '석유 매장량 1위' 베네수엘라 제재 풀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