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U-18 축구대표팀, 전북현대 클럽하우스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베트남 18세 이하(U-18) 축구대표팀이 16일 전북 완주군 전북현대모터스 클럽하우스를 찾았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현대차의 '2023 서울 EOU컵 U-18 국제 축구대회' 후원과 연계한 한국-베트남 스포츠 교류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베트남과의 스포츠 교류 활성화를 위해 의미 있는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베트남 18세 이하(U-18) 축구대표팀이 16일 전북 완주군 전북현대모터스 클럽하우스를 찾았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현대차의 ‘2023 서울 EOU컵 U-18 국제 축구대회’ 후원과 연계한 한국-베트남 스포츠 교류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베트남 대표팀 감독과 선수단 26명은 전북현대 클럽하우스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실내외 훈련장과 수중 치료실 등을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을 견학했다. 전동화 모델 아이오닉 5의 V2L(Vehicle To Load) 기능으로 작동하는 대형 TV와 축구공 자동 발사기 등도 둘러봤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베트남과의 스포츠 교류 활성화를 위해 의미 있는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한테 술 배운 선미…방송 중에 졸고 춤추다 비틀
- 이민우 “20년 지기가 전재산 갈취…가스라이팅 당해 PTSD 진단”
- “황당하네 김기현 대표 쫓겨나겠네ㅜㅜ”[포토]
- 가슴 만지는게 행위 예술? 압구정 거리에 ‘박스녀’ 활보
- 김종민 “고2때 아버지 밀물에 고립돼 사망…트라우마 어마어마했다”
- [속보]하마스 “예루살렘과 텔아비브에 미사일 공격”…로이터 보도
- “펜타닐 만들면 처형” 미국 압박에 몸 사리는 멕시코 조폭
- [단독] 檢 “김만배, 신학림 통화 일주일 전 조우형에게 ‘尹커피’ 양해 구해”
- 불륜의 메카 골프장? 흥신소 도넘은 영상공개
- 분열된 피프티피프티…‘주장의 일관성 훼손’이 키나 복귀의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