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박지현 "과거 연애? 짧게 만난 적 없다" 솔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안성훈, 박지현, 윤준협의 연애 스타일이 공개된다.
이날 본격적인 아바타 소개팅을 앞두고 안성훈, 박지현, 진욱, 윤준협은 각자 자신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한다.
팬들이라면 모두가 궁금해할 안성훈, 박지현, 진욱, 윤준협의 연애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대환장 아바타 소개팅 현장부터 네 남자의 솔직한 과거 연애 토크까지 모두 공개될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10월 18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안성훈, 박지현, 윤준협의 연애 스타일이 공개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트롯 브라더스 자칭 F4 안성훈, 박지현, 진욱, 윤준협이 4대 4 소개팅에 나선다. 보통 단체 소개팅이라면 핑크빛 설렘이 예상되지만, 이들 4인방의 소개팅은 ‘악마의 미소’가 난무한 아바타 소개팅이라고. 이 과정에서 4인방의 연애스타일이 공개되는 것은 물론, 대환장 웃음파티까지 펼쳐지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날 본격적인 아바타 소개팅을 앞두고 안성훈, 박지현, 진욱, 윤준협은 각자 자신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한다. “소개팅해봤어?”, “어떤 식으로 연애해?”라고 서로에 대해 질문을 쏟아내던 네 사람. 박지현은 “난 평범한 것 같다”라며 “과거 여자친구와 짧게 만난 적이 없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잠시 후 박지현이 연애를 길게 할 수 있었던 이유가 밝혀져 모두가 놀란다.
또 안성훈은 “난 여자친구를 만나기 전에 이미 다 준비를 한다. 가고 싶은 맛집도 찾아 놓고, 커피도 준비해 둔다. 겨울에는 핫팩도 준비한다”라고 털어놓는다. 연애스타일이 계획형이라는 것. 반전매력남 진욱 역시 자신만만 연애 스타일을 공개하는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멤버들이 일제히 야유와 비난을 쏟아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윤준협이 슬픈 연애의 기억을 회상한다. 윤준협은 슈퍼모델 출신답게 190cm의 큰 키와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대표 꽃미남이다. 그런 윤준협에게 멤버들은 “말만 안 하면 멋있다”라고 놀리기도. 이 허당기가 윤준협의 과거 연애에도 아픈 기억을 남겼다고 한다. 멤버들이 “여자친구가 말하지 말라고 한 적 없어?”라고 묻자 윤준협은 고개를 푹 숙인다. 과연 윤준협에게 웃픈(?) 상처로 남은 과거 연애 추억은 무엇일까.
팬들이라면 모두가 궁금해할 안성훈, 박지현, 진욱, 윤준협의 연애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대환장 아바타 소개팅 현장부터 네 남자의 솔직한 과거 연애 토크까지 모두 공개될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10월 18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네마틱돌'의 강렬 감성…킹덤, 새 앨범 하라메 공개
- '불타는 장미단2' 손태진→에녹까지 '완벽 슈트핏'
- 김일우, '7인의 탈출' 심회장 役 출연 확정…'기대 UP'
- ‘제12회 서울충무로영화제’, 관객 만나는 다채 GV 일정 공개
- '신랑수업' 심형탁, 사야 생일 맞아 부여 行…싸늘해진 분위기 왜?
- ERP 1위 더존비즈온, AWS와 협력…글로벌 SaaS 공략
- [모빌리티 빅뱅]〈3〉바퀴 달린 컴퓨터 'SDV'…車 자체 OS 개발 특명
-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사업 키운다
- 유니온커뮤니티 '생체인증 기반의 SSO 포털 로그인 솔루션' 특허 취득
- 인텔리안테크, 저궤도 위성통신용 평판 안테나 단말기 상용화…내년 1분기 2종 모델 양산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