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데프콘, 17기 男 극찬…"해나야 저 남자 만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나는 SOLO)'에서 데프콘의 극찬을 받는 남성 출연자가 등장한다.
18일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뛰어난 센스를 자랑하는 17기 '스윗남'이 나타나 출연자와 MC들을 초토화시킨다.
남성 출연자의 뛰어난 센스를 확인한 MC 송해나는 "우와! 우와!"라고 감탄한다.
나아가 데프콘은 "이거는 완전히 여심에다가 거의 쐐기를 박았다"며 "친한 동생 삼고 싶다"고 남성 출연자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이경 "여자라면 데이트 해보고 싶은 상대" 감탄
1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나는 솔로(나는 SOLO)'에서 데프콘의 극찬을 받는 남성 출연자가 등장한다.
18일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뛰어난 센스를 자랑하는 17기 '스윗남'이 나타나 출연자와 MC들을 초토화시킨다.
이날 '자기소개 타임'에 돌입한 한 남성 출연자는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입이 떡 벌어지는 스펙보다 더 경이로운 솔로남의 '센스 만점' 행동에 상철은 "미쳤다"라며 당황하고, 여성 출연자들은 "우와~", "대박!"이라며 환호성을 지른다.
남성 출연자의 뛰어난 센스를 확인한 MC 송해나는 "우와! 우와!"라고 감탄한다. 옥순도 "여심 저격!"이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이이경 역시 "섬세함이 일반 기준 너무 위"라며 해당 남성 출연자의 섬세한 센스를 극찬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해나야, 저 남자 만나라"라고 송해나를 부추긴다. 이에 송해나는 "저런 거 좋아한다. 진짜 대박이다!"라고 반응한다.
나아가 데프콘은 "이거는 완전히 여심에다가 거의 쐐기를 박았다"며 "친한 동생 삼고 싶다"고 남성 출연자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이이경 역시 "제가 여자면 데이트 한 번 해보고 싶을 듯"이라고 '과몰입'한다.
'나는 솔로'는 1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의대 정원 확대' 드라이브?…'의료계 반발' 조율 관건
- '회장님 미술관' 1년째 잡초만 무성…조현범 부재로 관리 부실?
- 與, '김기현 2기' 짰지만..."변화 의지 약해" 당내 쓴소리
- 민주당, 정부·여당 집중 공세…레임덕 가속화 노림수?
- 개미들 '공매도 전산시스템' 주창하지만…금융위 '부정적' 기조 관건
- 아직도 이견 있을까?…라이즈 성공과 SM 새 걸그룹 기대감[TF초점]
- '바닥' 확인한 반도체, 삼성·SK하이닉스 적자 얼마나 줄였나
- "어머니, 보건소 가보세요"…'치매 조기발견 중심' 동네약국
- [2023 TMA] 잔나비 김도형, '소심한' 전완근 자랑? (영상)
- '이유미 괴력' 통했다…'힘쎈여자 강남순', JTBC 반등 견인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