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주년’ 박기영,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 MV 캡처 깜짝 공개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10. 17. 1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박기영이 베스트 앨범의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의 뮤직비디오 캡처를 공개했다.

박기영은 17일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의 리메이크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의 뮤직비디오 캡처를 공개했다.

한편, 박기영의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션 박기영이 베스트 앨범의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의 뮤직비디오 캡처를 공개했다.

박기영은 17일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의 리메이크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의 뮤직비디오 캡처를 공개했다.

공개된 캡처 속에는 파도치는 해변에서 모래사장 위에 놓인 피아노와 그 옆에 서 있는 박기영이 스카이블루 색상의 롱 드레스 차림의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박기영이 베스트 앨범의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의 뮤직비디오 캡처를 공개했다. 사진=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특히 파도에 비치는 노을이 선사하는 은은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그녀가 재해석한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를 향한 기대감 또한 상승하고 있는 상황.

그녀는 지금껏 큰 사랑을 받은 수많은 명곡들을 모아 베스트 앨범으로 제작하고, 25년 동안 걸어온 그녀의 발자취를 다시 한번 돌아본다.

여기에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리메이크하고 타이틀곡으로 확정하면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삼과 동시에 베스트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녀의 이번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는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진행되는 프로젝트 중 ‘매직트로니카(Magictronica)’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다.

그녀의 명곡들 중 총 16곡이 수록되면서 대중에게 박기영의 매력 넘치는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팬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박기영은 지난 1998년 1집 앨범 타이틀곡인 모던 록 스타일의 곡 ‘기억하고 있니?’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크로스오버, R&B 솔, 일렉트로닉 등의 장르를 가리지 않는 팔방미인의 내공 넘치는 보컬을 바탕으로 ‘디바’로 떠오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다.

한편, 박기영의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