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반려동물 위치 확인 '갤럭시 스마트태그2'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18일 새로운 편의 기능으로 더 똑똑해진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스마트태그는 통신 기능이 없는 열쇠나 반려동물 등에 부착해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액세서리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NFC(근거리 무선통신)를 탑재하고 휴대성과 편의 기능을 향상해 사용성을 강화했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메탈링을 적용한 콤팩트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IP67 등급의 방수·방진으로 실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18일 새로운 편의 기능으로 더 똑똑해진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스마트태그는 통신 기능이 없는 열쇠나 반려동물 등에 부착해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액세서리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3만 6300원이다. 제품 4개로 구성한 패키지는 12만 9800원이다.
삼성전자는 31일까지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삼성닷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실리콘 또는 러기드 정품 케이스 중 1종을 제공한다. 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준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NFC(근거리 무선통신)를 탑재하고 휴대성과 편의 기능을 향상해 사용성을 강화했다. NFC 기반의 새로운 '분실 모드'를 지원한다.
업그레이드된 캠퍼스 뷰 모드를 이용하면 스마트싱스 파인드에서 제품의 현재 위치 방향과 거리를 화살표와 숫자로 확인할 수 있다.
펫 케어 기능도 강화했다. 산책 모드로 경로, 시간, 거리 측정, 식사, 식수, 휴식 등 다양한 활동을 기록하고 관리해 반려동물의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돕는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메탈링을 적용한 콤팩트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IP67 등급의 방수·방진으로 실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작 대비 2배 이상 향상된 배터리는 일반 모드에서 500일, 절전 모드에서 700일까지 사용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장성주 기자 joo501@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집 보내달라"…하마스 인질 21세 여성 '불안한 눈빛'
- 알고보니 7년 째 별거 중…"정신 번쩍 들었다"는 유명 배우
- 새벽 SNS 라이브방송 켜고 성폭행…또래 감금·폭행한 10대들
- "딸 아냐? 버리자"…신생아 5명 물건처럼 사고 버린 40대 부부
- 유승민 "조중동까지 尹 비판…레임덕 이미 시작됐다"
- 與野, '이재명 수사' 검찰 간부 비위 의혹 제기에 옥신각신
- 집으로 날아온 수류탄…몸으로 덮어 약혼녀 구한 21세 청년
- 尹 "우리 방위산업, 무에서 유 창조하며 새로운 역사 쓰고 있다"
- 새벽 거리서 바지 내리고 깨진 소주병으로 위협…40대 긴급체포
- 이복현 "다주택자 규제완화 검토하지만 신중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