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구독자 가능할 줄 알았는데…‘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삭제당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자마자 영상이 삭제됐다고 밝혔다.
최근 영숙은 개인 채널에 짧은 분량의 쇼츠(1분 내외의 짧은 영상)를 게재했다.
그러나 영숙의 영상은 갑자기 삭제됐다.
또, 유튜브 공지를 통해 "어제 제가 올린 영상이 악의적인 신고로 내려갔다. 신고 때문에 제가 애정하는 첫 영상이 삭제되어 많이 속상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ENA, SBS PLUS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자마자 영상이 삭제됐다고 밝혔다.
최근 영숙은 개인 채널에 짧은 분량의 쇼츠(1분 내외의 짧은 영상)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이제 유튜브로 만날 것 같다”며 “저는 유튜브를 할 생각도 없었지만 여러분들이 해주시는 말을 듣고 개설해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영숙의 영상은 갑자기 삭제됐다. 누리꾼들이 삭제 이유를 묻자, 그는 “신고를 많이 받아서 삭제됐다”며 “속상해서 어제 처음 울었다”고 밝혔다.
또, 유튜브 공지를 통해 “어제 제가 올린 영상이 악의적인 신고로 내려갔다. 신고 때문에 제가 애정하는 첫 영상이 삭제되어 많이 속상했다”고 털어놨다.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인 영숙은 방송 중에도 옥순과 불화설에 휩쓸리는가 하면 방송 후에도 시상식 뺨치는 소감으로 화제가 됐다. 또, 개인 채널 라이브 중 옥순과 4기 영수를 험담해 곤경에 빠졌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
- 블랙핑크 로제, 美 대형 음반사 회장 만났다…각종 추측 난무
- ‘그알’, 알바→성폭행 뒤 극단적 선택한 20살…성병 옮긴 뒤 반성없는 ‘짱구맨’
- ‘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에 발끈한 문채원,모욕적 악성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28세 女의사 “의사母한의사父, 전문대학 출신 남친 심하게 반대해” 눈물(‘물어보살’)
- 박한별, 제주 카페에 무슨 일? “최근 돈이 생겨본 적 없어.. 월급이 없다” 고백
- 이서진, 뉴욕 밥값 190만원 쿨 결제 ‘플렉스’..정유미, 팁 40만원에 ‘깜짝’(‘이서진의뉴욕뉴
- “장모님까지 내가 바람났다고..”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 해명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