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연 4.85% 수익' 발행어음 특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KB페이를 통해 최대 연 4.85%(세전) 수익률을 제공하는 발행어음 특판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6개월 약정 특판 발행어음은 500억원 한도로 연 4.70%(세전) 수익률을, 12개월 약정 특판 발행어음은 500억원 한도에 연 4.85%(세전)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은 KB페이를 통해 최대 연 4.85%(세전) 수익률을 제공하는 발행어음 특판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판 발행어음은 KB페이를 이용하는 KB증권의 개인 위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별 최소 100만 원부터 매수 가능하다. KB페이를 통해 살수 있는 KB증권의 발행어음은 정해진 기간 없이 사고 팔 수 있는 수시식 발행어음과 금액을 일시에 거치식으로 맡기고 정해진 기간 후 원금과 수익금을 함께 돌려받는 약정식 발행어음으로 구성돼 있다.
6개월 약정 특판 발행어음은 500억원 한도로 연 4.70%(세전) 수익률을, 12개월 약정 특판 발행어음은 500억원 한도에 연 4.85%(세전)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수시식 발행어음은 연 3.40%(세전)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 총괄본부장은 “KB페이를 통한 발행어음 판매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로로 안정적 금리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금융상품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지혜 기자 hoj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도 반했다…'90년대 美졸업생 스타일' 찍어주는 '이 앱'
- 백종원 태국 음식 알리다 ‘날벼락’…현지인들 지적에 '재밌게 표현하려다…'
- 킹크랩 가격폭락했다더니…'여전히 비싸고 이미 '완판'' 엄마는 '눈물' 무슨 일?
- '30분 만남에 35만원' 홍대 가출 여중생들 “할아버지도 돈만 주면…”
- 남편에 마사지업소 성매매 들키자 '성폭행당했다' 40대 여성 결국
- 국내 최고령 감나무에 감이 주렁주렁 무슨 일?…'좋은 일 생길 것' 의령 주민들 기대감
- 급발진 의심 사망 도현이 '공포질린듯' 마지막 음성… '부닥치겠다' 차분하게 말하다 ' '어, 어'
- 이집트 여왕 무덤서 쏟아진 '5000년된 와인' 수백병 나왔는데…와인 상태가?
- “모두 만져주면 좋겠다” 알몸 '압구정 박스녀' 등장…공연음란죄 논란
- 박수홍 '이제 정말 고아됐다'…'낙태·콘돔 처리' 등 부모 거짓 주장에 '참담하다'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