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남양주 퇴계원2구역 재개발정비사업 따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은 지난 14일 경기 남양주 퇴계원2구역 재개발정비사업 시공자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우미건설이 수주한 퇴계원2구역 재개발은 남양주시 퇴계원읍 109-8번지 일대 1만9383㎡ 부지에 지하 2층~지상 27층, 4개 동 규모의 공동주택 405가구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정비사업위원회, 대한토지신탁과 함께 사업을 신속히 추진하고, '우미린 더원'을 지역 랜드마크로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미건설은 지난 14일 경기 남양주 퇴계원2구역 재개발정비사업 시공자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우미건설이 수주한 퇴계원2구역 재개발은 남양주시 퇴계원읍 109-8번지 일대 1만9383㎡ 부지에 지하 2층~지상 27층, 4개 동 규모의 공동주택 405가구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수주금액은 약 959억 원이다. 오는 2025년 2월 착공 예정이다.
우미건설은 브랜드 특화설계 ‘우미린 더원’을 제안해 수주에 성공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측벽 및 옥탑에 특화 디자인을 적용하고 외벽에는 샤이닝월을 설치해 멀리서도 ‘린’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아볼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내부에는 고품질 마감재와 우미린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설치할 계획이다.
단지가 들어설 사업지는 경춘선 퇴계원역과 가깝고, 퇴계원 초·중·고교가 있다. 앞으로 왕숙지구가 개발되면 생활인프라도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라고 우미건설은 강조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정비사업위원회, 대한토지신탁과 함께 사업을 신속히 추진하고, ‘우미린 더원’을 지역 랜드마크로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한테 술 배운 선미…방송 중에 졸고 춤추다 비틀
- “황당하네 김기현 대표 쫓겨나겠네ㅜㅜ”[포토]
- 김종민 “고2때 아버지 밀물에 고립돼 사망…트라우마 어마어마했다”
- 이민우 “20년 지기가 전재산 갈취…가스라이팅 당해 PTSD 진단”
- [속보]하마스 “예루살렘과 텔아비브에 미사일 공격”…로이터 보도
- [단독] 檢 “김만배, 신학림 통화 일주일 전 조우형에게 ‘尹커피’ 양해 구해”
- “펜타닐 만들면 처형” 미국 압박에 몸 사리는 멕시코 조폭
- 불륜의 메카 골프장? 흥신소 도넘은 영상공개
- 가슴 만지는게 행위 예술? 압구정 거리에 ‘박스녀’ 활보
- 분열된 피프티피프티…‘주장의 일관성 훼손’이 키나 복귀의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