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중앙도서관, ‘2023년 경남의 책 작가초청 강연’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dsu21@naver.com)]창원성산도서관과 중앙도서관에서는 경남대표도서관 주최로 도민의 독서문화 확산을 위한 사업을 진행한다.
수강 신청은 17일부터 25일까지 창원중앙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창원중앙도서관 누리집이나 창원중앙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김동수 기자(=창원)(kdsu21@naver.com)]
창원성산도서관과 중앙도서관에서는 경남대표도서관 주최로 도민의 독서문화 확산을 위한 사업을 진행한다.
‘함께 읽어요!! 2023 경남의 책’ 일반분야 선정도서인 "나는 미래를 꿈꾸는 이주민입니다"의 이란주 작가를 초청해 오는 28일 오후 2시에 강연을 가진다.
이번 강연은 ‘다문화사회에서 행복하기’라는 주제로 인종적, 민족적, 문화적으로 점점 더 다양해지는 우리 사회에서 모든 구성원이 고르게 행복할 수 방법을 찾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져볼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17일부터 25일까지 창원중앙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김동수 기자(=창원)(kdsu21@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의대 정원 확대, 이번만큼은 '의사 파업' 안돼"
- "MBC 날리겠다? 권력은 유한하고 언론은 영원하다"
- '모르쇠' 정몽규, 욕설 갑질 천재교육…기업 갑질 도마에
- 신원식 "박정훈, 말 계속 바뀌어" vs 野 "정신이상자를 수사단장 시켰나"
- [만평] 좋았어! '차분하고 지혜로운' 예스맨!!
- "또 은폐 시도", "피해회복 늦다"…여야, LH '순살 아파트' 대응 질타
- "네이버는 법 위 존재… 스타트업 혁신 가로채"
- 尹대통령 "당정 소통 강화하라"…국민의힘 원심력 단속
-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인도적 대참사만은 막아야 한다
- '플랫폼 독과점 갑질'에 공정위원장 "법적 규율 검토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