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임혜영→전동석·정선아 ‘드라큘라’ 커플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주년을 맞아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으로 돌아오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지컬 '드라큘라'(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범접 불가한 매혹적인 커플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준수·임혜영, 전동석·정선아, 신성록·아이비 페어로 공개된 이번 커플컷은 실제 드라큘라 성을 방불케 하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세트 속 촛불로 둘러싸인 '드라큘라'와 '미나'의 숨 막히게 아름다운 케미스트리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수·임혜영, 전동석·정선아, 신성록·아이비 페어로 공개된 이번 커플컷은 실제 드라큘라 성을 방불케 하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세트 속 촛불로 둘러싸인 ‘드라큘라’와 ‘미나’의 숨 막히게 아름다운 케미스트리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독보적인 로맨스 무드가 애절하고 가슴 시린 핏빛 순애보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수백년의 세월동안 오로지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인 브램 스토커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국 관객들의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과 4중 턴테이블 장치를 활용한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무대가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는 작품이다. 2014년 초연 이후 매 시즌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관객들의 굳건한 지지와 사랑을 받아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커플컷을 공개하며 더욱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한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12월 6일부터 2024년 3월 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은빈, 하얀 드레스 입고 기타 치는 ‘무인도의 디바’
- ‘불타는 F4’ 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 오늘 첫 미니앨범 ‘나이스맨’ 발매[공식]
- “해나야 저 남자 만나”...‘나는 솔로’ 데프콘 강추한 17기 스윗남은?
- ‘태계일주3’ 기안84,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마다가스카르 출국
- 하영, 넷플릭스 ‘이두나!’ 출연..수지·양세종과 호흡[공식]
- ‘고려거란전쟁’ 최수종 파란의 중심에 서다
- 최현욱, 갑작스러운 이명에 ‘불안’…설인아 시간 여행자였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 박지훈 홍예지 ‘환상연가’ 출연 확정...판타지 사극 로맨스
- 웃지 못하는 여자, 최지우...무, 무섭다(‘뉴노멀’)
- 임영웅, 책 많이 읽을 것 같은 지적인 이미지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