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류이서와 결혼 후 술 끊고 불면증 사라져”(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이 결혼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날 이민우는 신화 멤버 중 가장 부러운 사람으로 3년 전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결혼한 전진을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이 결혼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는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출연했다.
이날 이민우는 신화 멤버 중 가장 부러운 사람으로 3년 전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결혼한 전진을 꼽았다.
이민우는 “예전에는 전진이 술을 진짜 잘 마셨다. 근데 술을 좋아하는 친구가 결혼한 이후부터 아예 술을 안 마시는 모습을 몇 번이나 봤다”라며 “사람, 술자리 좋아하던 친구가 결혼하고 나서 확 바뀌었다. 인상, 분위기, 말투도 바뀌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얼굴이 확 폈다. 행복해 보인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를 들은 전진은 “난 연애할 때 만해도 술을 좋아해서 아내가 비행하고 돌아와 피곤해 죽겠는데도 내가 있는 술자리에 부르고 그랬다”라며 “근데 2년 8개월 연애하면서 그게 너무 미안했다. 그래서 결혼하고 내가 좀 바뀌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진은 “결혼 전에는 잠도 잘 못 자고 술 마시다가 졸릴 때 자고는 했다. 잠 안 오면 술 마시고 수면제도 먹고 그랬다”라며 “그래서 불면증이 있는 줄 알았다. 근데 마음이 편하니까 맨날 꿀잠 잔다. 이제는 내가 더 먼저 잔다. 우선 마음이 편해야 하는 게 맞는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