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지, ‘고백공격’ 캐스팅 확정...김도훈x채원빈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지가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고백공격'에 캐스팅 됐다.
'고백공격'은 만년 차석인 '갓생러' 차석진(김도훈 분)이 만년 수석 '경주마' 강경주(채원빈 분)의 멘탈을 흔들기 위해 고백공격을 하며 일어나는 과탑 쟁탈형 캠퍼스 로맨스 코미디로, 한예지는 극중 남자들에게 호감을 사는 게 쉽고, 불여시 같지만 누구보다 사랑에 진심이며 밝고 명량한 캐릭터 '지수'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예지가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고백공격’에 캐스팅 됐다.
'고백공격'은 만년 차석인 '갓생러' 차석진(김도훈 분)이 만년 수석 '경주마' 강경주(채원빈 분)의 멘탈을 흔들기 위해 고백공격을 하며 일어나는 과탑 쟁탈형 캠퍼스 로맨스 코미디로, 한예지는 극중 남자들에게 호감을 사는 게 쉽고, 불여시 같지만 누구보다 사랑에 진심이며 밝고 명량한 캐릭터 ‘지수’역을 맡았다.
한예지는 2021년 왓챠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로 데뷔 이후 SBS ’치얼업’, ENA ’가우스전자’, MBC ’금혼령’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청초하고 밝은 이미지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고백공격’은 오는 11월 10일 웨이브에서 선 공개되며, 11월 25일 저녁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