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으로 돌아온다..키스오브라이프, 'Bad' 버전 첫 포토 오픈
이승훈 기자 2023. 10. 17.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새 앨범 'Born to be XX'가 베일을 벗었다.
네온 핑크 컬러의 고글과 비눗방울 기계를 든 채 힙한 감성을 뽐낸 쥴리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무드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키스오브라이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걸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새 앨범 'Born to be XX'가 베일을 벗었다.
17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멤버 하늘과 쥴리의 'Bad'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먼저 하늘은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와인 컬러의 새로운 헤어와 화려하면서도 스포티한 패션으로 시크함을 표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쥴리는 흩날리는 비눗방울 속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뽐냈다. 네온 핑크 컬러의 고글과 비눗방울 기계를 든 채 힙한 감성을 뽐낸 쥴리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무드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Bad'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는 마치 매거진의 한 장면을 스크랩한 듯한 이미지 구성은 물론 앨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포일러 문구가 담겼다. 'All Preconceptions and biases, and X'와 'I was born as X, and this is who I am' 두 가지 문구는 모든 선입견과 편견을 벗어던지고 자유로운 정체성을 지닌 'X'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키스오브라이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꿀 떨어져" 송중기♥케이티, 여동생 결혼식 포착 - 스타뉴스
- 신화 이민우 "20년 지인 전재산 갈취" 경악 - 스타뉴스
- 추성훈, 대장 내시경 중 별안간 "쌌다" 충격 - 스타뉴스
- 이창섭 어쩌나..'전과자' 고려대 민폐·갑질 빈축 - 스타뉴스
- 이상민 母 5년째 투병.."아들 못 알아봐" 애틋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