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BM은 17일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와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YBM은 동국대 WISE캠퍼스 재학생들의 어학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TOEIC Speaking 글로벌 리더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허문호 YBM 대표이사는 "전 세계적으로 미래 핵심 산업을 주도할 글로벌 인재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동국대 WISE캠퍼스 재학생들이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YBM은 17일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와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YBM은 동국대 WISE캠퍼스 재학생들의 어학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TOEIC Speaking 글로벌 리더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코딩 전문가 자격시험인 COS Pro 시험을 활용해 재학생들의 SW 역량도 키우게 된다.
허문호 YBM 대표이사는 "전 세계적으로 미래 핵심 산업을 주도할 글로벌 인재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동국대 WISE캠퍼스 재학생들이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협약식은 지난 16일 동국대 WISE캠퍼스 교무위원회의실에서 이영경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총장과 허문호 YBM 대표이사를 비롯한 두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정준하, 조세호 결혼에 '축의 200만원'…하하 "내 결혼때 유재석은 1000만원"
- 명서현 "고부갈등, 아주버님이 무릎 꿇고 사과…처음부터 내 편" 고백
- 로버트 할리 아들 "父 요즘 배달 알바"…아내 화들짝 [RE:TV]
- 율희, 최민환 폭로 이유 "아이들 버린 거 아냐, 떳떳한 엄마 되고 싶었다"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