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온수매트 전문기업 인터텍, 2023년 하반기 겨울맞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데와 온수매트 전문기업 인터텍이 2023년 하반기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터텍(대표 김지현)은 사물인터넷(IoT) 워셔블 온수매트 싱글·퀸 사이즈 역대 최대 할인을 비롯한 이벤트 기간을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김지현 대표는 "체온이 1도 높아질 때마다 면역력이 70% 높아진다는 결과가 있어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며 "행사 진행중인 나비잠 워셔블 온수매트로 숙면과 건강을 모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데와 온수매트 전문기업 인터텍이 2023년 하반기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터텍(대표 김지현)은 사물인터넷(IoT) 워셔블 온수매트 싱글·퀸 사이즈 역대 최대 할인을 비롯한 이벤트 기간을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온열가전제품 관심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대표 상품인 하반기 특별세일을 진행하게 됐다.
공식 인터넷 몰에서 특별할인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워셔블 온수매트는 인터텍이 오랜 기간 자체 연구한 순간 온수모듈 기술을 담았다. 순환수 직가열방식으로 설정 온도에 빠르게 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저소음인 24데시벨(㏈) 이하 저소음 BLDC모터, 진동 감쇠 구조를 적용해 조용하다.
또 퀸사이즈의 경우 분리 난방 시스템 기능을 갖췄다. 한 매트 양쪽에 각기 다른 온도 설정이 가능해 이용자별 숙면에 도움을 준다.
2년여 기간 동안 검증한 IoT 기술도 탑재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야외에서도 온도 조종이 가능하며, 사용자 데이터를 서버 데이터베이스(DB)와 연동해 이용 패턴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1시간 단위 온도를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모드, 고장 정보를 자동 수집해 애프터서비스(A/S) 센터에 전달하는 등 편의 기능도 갖췄다.
특히 온수매트를 설정할 때 앱 화면과 스마트폰 WiFi 설정을 오가는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했던 다른 제품과 달리, 앱에 WiFi 비밀번호만 등록하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IOS 기종 모두 지원한다.
국내 통신사 IoT 플랫폼 대신 자체 설계 개방형 스마트홈 기술 규격 API를 사용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아무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지현 대표는 “체온이 1도 높아질 때마다 면역력이 70% 높아진다는 결과가 있어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며 “행사 진행중인 나비잠 워셔블 온수매트로 숙면과 건강을 모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준 기자 kyj85@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증 SW' 해킹 취약…北, IT분야 집중공격
- 반·디 장비 재고 증가율 285% 껑충…韓 소부장 수출 '비상'
- [2023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허술한 금융사 내부통제 강화…CEO에게 책임 묻겠다”
- 이차전지 장비 피엔티, LFP 배터리 직접 만든다
- 코난·바이브·솔트룩스·마인즈도 정부 AI 사업 참여···LLM 고도화 나섰다
- [2023 이노베이션 솔루션 데이]DX 시대, 디지털 기반 업무환경 구축 통해 생산성 'UP'
- [2023 이노베이션 솔루션 데이]두들린, DX 시대 채용 방식 비전 제시
- [2023 이노베이션 솔루션 데이]영림원소프트랩, 다양한 근무유형 완벽 지원 '에버타임'
- [2023 이노베이션 솔루션 데이]비아이매트릭스, '로코드·생성형AI'로 데이터 분석 업무 혁신
- [2023 이노베이션 솔루션 데이]KCC정보통신, AI-ML로 하이퍼오토메이션 시장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