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스스로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중문화계의 대통령 가수 서태지의 아내 배우 이은성 감금설 루머에 대한 진실이 공개됐다.
기자는 "그래서 이걸 의식한 건지 모르겠지만 서태지가 2014년 10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아내는 스스로 지금은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고 감금설을 해명했다"며 "서태지는 이후 딸의 모습을 SNS에 종종 공개하고 있는데, 예전에 비해서 좀 더 소통을 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대한민국 대중문화계의 대통령 가수 서태지의 아내 배우 이은성 감금설 루머에 대한 진실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는 연예계 충격 루머 특집으로 꾸며졌다.
서태지아 이지아는 1993년 서태지의 미국 공연에서 처음 만났고, 4년 뒤 미국에서 결혼했다. 이후 미국 애리조나에서 2년 8개월의 결혼 생활 끝에 2020년 6월 별거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혼 소송 3년 후 '서태지가 이지아를 감금했다'는 루머가 불거지기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연예부 기자는 "이혼소송 3년 후 이지아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사소한 것 하나까지 자유롭지 못했고 내가 선택한 사랑은 산에 있는 산 다람쥐에게도 들키면 안 됐다. 가족들에게도 결혼을 숨기고 연락을 하지 않다가 7년 만에 다시 만났다'고 당시 결혼생활에 대해 얘기를 하면서 감금설이 불거졌다"고 전했다.
연예부 기자는 이어 "당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 사이에 감금은 전혀 없었다고 한다. 그리고 미국에서 혼인신고를 할 때는 증인이 필요한데, 이지아는 혼인신고를 할 때 친언니를 증인으로 세웠다고 언급 하면서 가족조차 결혼 사실을 몰랐다는 이야기가 성립 되지 않는다고 주장 했다"고 추가했다.
또 다른 기자는 "서태지가 2013년 5월 배우 이은성과 결혼했다. 이듬해 8월 득녀까지 했다"며 "이은성이 결혼 후 어떠한 활동도 하지 않자 일부 누리꾼들은 '이은성도 감금된 게 아니냐?'라는 의혹을 제기했다"고 말했다.
이에 오상진은 "자기 눈에 안 보인다고 다 감금이면 집돌이, 집순이는 다 감금된 거냐?", 김소영은 "SNS 안 하면 감금이냐?"라고 했다.
기자는 "그래서 이걸 의식한 건지 모르겠지만 서태지가 2014년 10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아내는 스스로 지금은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고 감금설을 해명했다"며 "서태지는 이후 딸의 모습을 SNS에 종종 공개하고 있는데, 예전에 비해서 좀 더 소통을 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한 닥터'는 각 분야의 닥터들과 함께 삶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알아보는 인생에 필요한 모든 처방이 담긴 프로그램이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채원,“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57억원짜리 ‘노아의 방주 현실판’ 한국 온다? “네덜란드인 제작자 기증”
- “애들 간식에 세균이 득실득실” 이 탕후루 먹지 마세요
- 송중기 "100일 된 아들, 입술 닮았다…케이티와 육아 중"
- 김혜선 "우울증으로 독일行…스테판 만나 제2의 삶"
- 안연홍, 중견 사업가와 재혼…결혼식은 비공개
- “그럼 구경만 혀?” 백종원, 쓰러진 종업원 ‘심폐소생’ 구하고 한 말이
- “김기현 대표 쫓겨나겠네”…조수진 의원·김성호 부원장 카톡 대화 논란
- ‘국내 1호’ 女비뇨기과 전문의, 머슬마니아 대회 2번째 입상 “환자에게도 자극”
- “이렇게 만들어진 걸 뭐?” 의자 등받이 끝까지 젖힌 ‘고속버스 민폐녀’ 적반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