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첫 정규 앨범 ‘Do It’ 발매

장정윤 기자 2023. 10. 17.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써브라임 제공



갓세븐 영재가 11월 6일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16일 오후 공식 SNS 를 통해 영재의 정규 1 집 ‘Do It’( 두잇 )의 티저를 공개.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잔디밭 위 럭비 헬멧이 놓여있다. 여기에 이번 앨범명인 ’Do It’ 이 강렬한 레드 컬러로 디자인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1월 6일 발매 예정인 정규 1 집 ‘Do It’은 2021 년 솔로 가수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후, 아티스트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영재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그간 영재는 미니 1집 ‘COLORS from Ars’(컬러스 프롬 아르스), 디지털 싱글 ‘ 같이 걸어가줘요’ 미니 2 집 ‘SUGAR’(슈가), 디지털 싱글 ‘Errr Day’(얼데이)등 꾸준히 앨범을 발매했다.

무엇보다 영재는 그간 솔로 앨범을 비롯 , 뮤지컬 ‘ 태양의 노래’ ‘그날들’을 포함해 각종 드라마 OST 에 참여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온 아티스트다. .

한편, 영재의 첫 번째 정규앨범 ‘Do It’은 11월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