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유주, '7인의 탈출' 캐스팅…정다은 친언니 役
김현식 2023. 10. 17.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체리블렛 멤버 유주가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캐스팅됐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17일 밝혔다.
'7인의 탈출'은 한 소녀의 실종 사건과 연루된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리는 드라마다.
이 드라마에서 유주는 송지아(정다은)의 친언니이자 가정폭력범 아버지를 죽인 캐릭터인 송지선 역을 연기한다.
유주는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병행하기 시작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체리블렛 멤버 유주가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캐스팅됐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17일 밝혔다.
‘7인의 탈출’은 한 소녀의 실종 사건과 연루된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리는 드라마다. 매주 금, 토 밤 10시에 방송 중이다.
이 드라마에서 유주는 송지아(정다은)의 친언니이자 가정폭력범 아버지를 죽인 캐릭터인 송지선 역을 연기한다. 앞날이 창창한 지선을 지키기 위해 동생인 지아가 살해죄를 대신 뒤집어쓴 과거가 드러나면서 흥미로운 전개가 펼쳐지게 된다.
유주는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병행하기 시작했다. 이후 ‘국가대표 와이프’, ‘징크스’, ‘나의 X같은 스무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직장 선배 약혼녀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전과범[그해 오늘]
- [단독]“딸 같다”며 5명 성추행…소진공, 부실 대처에 성비위 반복[2023 국감]
- "스톡옵션 행사 없다더니 94억…'거짓 약속' 못 막나요?"[궁즉답]
- ‘스승의날’ 맞아 찾아온 제자 성폭행한 교수...검찰 송치
- 성매매하고 남편에 들키자 상대남성 고소한 40대, 징역형 집유
- 인공눈물, 내년부터 4000원→40000원 초읽기...‘눈물 날 판’
- 네타냐후 "하마스 분쇄 전까지 가자지구 공격 중단 없다"
-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쓰러진 식당 종업원 심폐소생술로 구해
- 우즈보다 빨랐다…‘21세’ 김주형, 111년 만에 최연소 타이틀 방어
- 형은 LIV 골프 우승, 동생은 퇴출..켑카 형제의 엇갈린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