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래환경협회-KCC, 북한산 국립공원서 에코깅 환경캠페인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경부 산하단체인 (사)한국미래환경협회(회장 유찬선)와 KCC(대표 정몽진)는 지난 14일 북한산 국립공원 우이령길에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보호 활동으로 '숲으로 미래로'에코깅 환경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동안 (사)한국미래환경협회는 KCC와 함께 아름다운 벽화그리기, 옥상쿨루프캠페인, 취약계층 시설환경개선사업, 숲으로 미래로환경캠페인공익광고캠페인 등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경부 산하단체인 (사)한국미래환경협회(회장 유찬선)와 KCC(대표 정몽진)는 지난 14일 북한산 국립공원 우이령길에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보호 활동으로 '숲으로 미래로'에코깅 환경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코깅(플로깅+줍깅)캠페인은 KCC와 함께 '숲으로 미래로' 환경캠페인의 하나로 마련됐다. 강원도 산불지역 나무심기 캠페인과 온라인 숲·숲 콘서트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우리나라 숲에 대한 인식을 바르게 하고, 산림복구와 환경보존의 근본적이 해결방안을 숲으로부터 찾으려는 연장선상에서 에코깅 환경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
이번, 에코깅 환경캠페인은 어린이와 학부모, 그리고 슈퍼모델까지 함께 참여하여 세대 간 마음의 거리를 좁히면서 자연과 함께 하나가 되는 환경캠페인으로 어린이들에게는 북한산 생태교육까지 환경에 대한 이해 인식을 높였다.
이날 행사에 (사)한국미래환경협회 유찬선회장, 유영미 홍보대사(아나운서), KCC 정민구팀장, (사)한국모델협회 임주완회장, 스킬트리 심휘란대표, 그밖에 협회임직원, KCC임직원, 슈퍼모델 고예슬 및 어린이와 학부모 60여명이 참석했다.
그동안 (사)한국미래환경협회는 KCC와 함께 아름다운 벽화그리기, 옥상쿨루프캠페인, 취약계층 시설환경개선사업, 숲으로 미래로」환경캠페인공익광고캠페인 등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왔다.
협회 관계자는 "에코깅 환경캠페인을 통해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유익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우리강산 뿐만 아니라 우리 집, 우리주변도 깨끗하게 정화시켜, 자연과 인간이 더불어 사는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사지샵서 성매매 40대女 "성폭행 당했다"…들통나자 무고
- "다 보여줄 순 없고, 손 넣고 만져보세요"…`압구정 박스女` 논란
- "부모에게 비밀" 20대 지적장애女 매장 화장실서 성폭행한 50대 제빵 사장
- 백종원 장교실력 나왔다…의식 잃은 식당 종업원 심폐소생술로 살려
- 20대女 알몸 촬영하다 들통 …드라이어 소리듣고 화장실 창문서 몰래 찍어
- [기획] `눈덩이` 재정적자 속 또 판치는 `방탄·쪽지`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해외 매각 사실상 차단”… 고려아연, 경영권 ‘표심잡기’ 힘 실리나
- 네이버의 `온 서비스 AI` 선언 후 첫 체감… 18일 네이버앱 개편, 개인화 추천 공간 확장
- 문열자마자 닫힌 연립 다세대 대환대출… 실수요자만 발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