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서화비,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유기농 부문 대상 수상

천주영 기자 2023. 10. 17.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화비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다럼앤바이오의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서화비가 ‘2023년 제8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유기농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에는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유기농 화장품 부문 유망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화비는 천연 원료를 소재로 한 화장품 브랜드로 자연의 힘으로 생기 있는 피부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자연주의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특허 받은 포도속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딥 퍼플 클렌징폼도 출시했다.

이 클렌징폼은 노폐물 제거는 물론 특허 은 포도추출물로 항산화, 피부 탄력 등에 도움을 준다. 또 병풀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서화비는 딥 퍼플 클렌징폼 론칭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최대 41% 할인 및 무료 배송, 앰플 샘플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