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11월 새 앨범 ‘LIFE’ 발매 확정…초고속 컴백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필이 초고속 컴백한다.
김필은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세번째 미니앨범 'LIFE'를 발매한다.
김필은 또 오는 1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김필 콘서트 LIFE'도 개최한다.
한편 김필의 세번째 미니앨범 'LIFE'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김필이 초고속 컴백한다.
김필은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세번째 미니앨범 ‘LIFE’를 발매한다. 지난 9월 가을 발라드 ‘그대’를 선보인 후 두달이 채 되기도 전에 새 앨범 소식을 전한 것.
소속사 아카이브아침은 10월 16일 김필 시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이미지와 함께 신곡 공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올블랙 수트를 입고 세련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필의 옆모습이 담겨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필은 지난 5월 타블로와 협업한 ‘LOVE YOU!(Feat. Tablo)’로 밝고 아름다운 메시지를 전한데 이어 지난 9월엔 감성 장인의 진면모를 느끼게 해준 록 발라드 ‘그대’까지 쉴틈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김필이 특정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이번 새 앨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이번엔 음원 뿐 아니라 실물 음반도 출시될 예정이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김필은 또 오는 1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김필 콘서트 LIFE’도 개최한다.
한편 김필의 세번째 미니앨범 ‘LIFE’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