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 키즈 송진우 “경기고 100회 졸업, 박태환이 내 후배”(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진우가 박태환과 인연을 공개한다.
10월 19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송진우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복팀에서는 배우 송진우가 출격한다.
'대치 키즈'로 화제를 모았던 송진우는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박태환과의 인연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송진우가 박태환과 인연을 공개한다.
10월 19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송진우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함께 산 지 22년 된 자매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자매는 미국 유학 생활로 20살 때부터 함께 살았으며, 한국에 들어와서도 계속 함께 살았다고 한다.
현재 고양시 일산 동구에 살고 있다고 말한 두 사람은 전셋집 계약 기간 만료를 앞두고 새 전셋집을 찾는다고 밝혔다. 지역은 방송국 소품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동생을 위해 방송국 스튜디오가 많은 고양시와 파주시 전 지역을 원했으며, 킹사이즈 침대가 들어가는 각 방을 희망했다. 또, 넓고 깔끔한 주방을 바랐으며, 예산은 전세가 2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배우 송진우가 출격한다. ‘대치 키즈’로 화제를 모았던 송진우는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박태환과의 인연을 공개한다. 그는 “제가 경기고등학교 100회 졸업생인데, 박태환 씨가 제 후배더라"고 말한 것. 이에 놀란 박태환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안녕하십니까? 104회입니다”라고 정중하게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끈다.
송진우는 양세형과 함께 출격한다. 85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오프닝부터 넘치는 하이텐션을 자랑, 발품내내 역대급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사진=MBC '구해줘! 홈즈'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