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황제’의 초청···히어로 월드 출전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주최하는 골프 대회 히어로 월드 챌린지 출전 명단이 공개됐다.
타이거 우즈 재단은 16일(현지 시간) 히어로 월드 챌린지에 출전할 20명의 선수 중 19명의 이름을 발표했다.
올해 새롭게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린 선수로는 US오픈 챔피언 윈덤 클라크와 디오픈 우승자 브라이언 하먼(이상 미국)이 있다.
11월 30일부터 나흘 동안 바하마의 올버니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히어로 월드 챌린지는 세계 랭킹 상위권 선수 20명만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명 공개···셰플러·호블란·하먼 등 출전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주최하는 골프 대회 히어로 월드 챌린지 출전 명단이 공개됐다.
타이거 우즈 재단은 16일(현지 시간) 히어로 월드 챌린지에 출전할 20명의 선수 중 19명의 이름을 발표했다.
세계 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미국)와 지난해 대회 2연패에 성공한 빅토르 호블란(노르웨이)을 비롯해 세계 랭킹 톱10 중 8명이 이름을 올렸다. 톱10 안에 들지는 못하지만 우즈의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제이슨 데이(호주), 저스틴 토머스(미국)도 초청받았다. 올해 새롭게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린 선수로는 US오픈 챔피언 윈덤 클라크와 디오픈 우승자 브라이언 하먼(이상 미국)이 있다.
지난해에는 임성재와 김주형이 초청을 받아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앞서 이 대회에 출전한 한국 선수로는 2003·2008·2011년의 최경주와 2009년 양용은이 있었다. 당시 임성재가 공동 8위, 김주형은 공동 10위로 대회를 마쳤다. 올해는 둘 모두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11월 30일부터 나흘 동안 바하마의 올버니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히어로 월드 챌린지는 세계 랭킹 상위권 선수 20명만 출전한다. 이벤트 대회지만 이례적으로 세계 랭킹 포인트도 주어진다. 1명의 빈자리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며 우즈의 출전 여부는 미정이다. 지난해 발바닥 통증으로 대회에 불참했던 우즈는 각종 부상 등을 이유로 2019년 이후 이 대회에 출전하지 않고 있다.
정문영 기자 my.ju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발진 의심 사망 도현이 '공포질린듯' 마지막 음성… '부닥치겠다' 차분하게 말하다 ' '어, 어'
- 킹크랩 가격폭락했다더니…'여전히 비싸고 이미 '완판'' 엄마는 '눈물' 무슨 일?
- 국내 최고령 감나무에 감이 주렁주렁 무슨 일?…'좋은 일 생길 것' 의령 주민들 기대감
- 남편에 마사지업소 성매매 들키자 '성폭행당했다' 40대 여성 결국
- 이집트 여왕 무덤서 쏟아진 '5000년된 와인' 수백병 나왔는데…와인 상태가?
- “모두 만져주면 좋겠다” 알몸 '압구정 박스녀' 등장…공연음란죄 논란
- 박수홍 '이제 정말 고아됐다'…'낙태·콘돔 처리' 등 부모 거짓 주장에 '참담하다' 심경 고백
- '교통체증 피할수있다'…가수 김태우 태워주고 30만원 받은 '사설구급차'의 최후
- 백종원, 심폐소생술로 사람 살렸다…의식 잃고 쓰러진 식당 직원 재빠르게 구조
- '간통 행위'…호날두, 이란 여성 덥썩 껴안다 태형 99대 맞을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