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학벌·직업 평가 시대 끝났어" 전문대 남친 반대하는 부모에 일침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뚤어진 애정으로 인해 힘듦을 호소하는 사연인에 서장훈히 충고했다.
지난 16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37회에는 남자친구까지 관리하는 부모님에 대한 고민이 공개됐다.
'현실판 스카이캐슬' 부모님 아래서 평생을 자라며 본인은 물론 이제는 남자친구까지 관리하려 드는 부모님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사연자도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비뚤어진 애정으로 인해 힘듦을 호소하는 사연인에 서장훈히 충고했다.
지난 16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37회에는 남자친구까지 관리하는 부모님에 대한 고민이 공개됐다.
'현실판 스카이캐슬' 부모님 아래서 평생을 자라며 본인은 물론 이제는 남자친구까지 관리하려 드는 부모님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사연자도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았다.
사연자는 전문대 출신인 남자친구가 용납이 안된다며 남자친구의 인적 사항을 다 적으라고 강요함은 물론 캠코더를 켜 놓고 "너한테 물려줄 유산은 없다", "의사로 만들기까지 든 양육비 절반을 청구하겠다"라는 등 협박도 일삼으며 남자친구와의 이별을 종용하는 부모님 때문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서장훈은 "학벌과 직업으로만 평가받던 시대는 아예 지났다"라며 사연자의 부모님을 향해 "제대로 알고 계셔야 한다. 사연자 남자친구는 아쉬울 게 없는 사람. 딸 붙잡고 매달릴 것 같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라고 충고했고, 이수근 역시 "잘 키운 딸이 아무 남자나 만나겠어요? 하나뿐인 딸의 예쁜 사랑을 응원해 주라"라며 말을 덧붙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귀향을 고민하며 보살들에게 조언을 구하러 왔지만 모든 얘기에 다 반박하고 부정하며 두 보살을 분노하게 만든 고민남과 수의사가 꿈이지만 구토공포증에 시달리고 있어 고민인 중3 소녀의 사연도 공개됐다.
9일부터 5주 동안 매주 한 명씩 공개되고 있는 화제의 출연자의 근황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 및 포털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김동성, 건설노동→배달 기사 된 근황 “한때 금메달리스트가 이렇게 살아”
- 비비 “女팬에 키스 팬서비스..불편하단 분 많지만 안 해줄 수 없다”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