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완전체 깨졌다…키나, 어트랙트 상대 항고 취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프티 피프티 완전체가 깨졌다.
서울고등법원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 멤버 키나가 소속사 어트랙트를 상대로 낸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항고를 취하했다.
앞서 법원은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의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기각했다.
멤버들은 법원의 결정에 불복해 항고했으나 키나가 취하서를 제출한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피프티 피프티 완전체가 깨졌다.
서울고등법원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 멤버 키나가 소속사 어트랙트를 상대로 낸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항고를 취하했다. 뉴스엔 확인 결과 키나는 10월 16일 법원에 항고취하서를 제출했다.
앞서 법원은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의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기각했다. 멤버들은 법원의 결정에 불복해 항고했으나 키나가 취하서를 제출한 상황이다.
키나와 어트랙트가 특별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으나 전속계약 상태인 만큼 키나는 소속사 어트랙트로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길어지는 공백과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가수 활동에 대한 의지를 드러낸 것으로 풀이된다.
키나 외 새나, 시오, 아란 등 3명의 멤버의 입장은 아직 변함이 없는 상태지만 키나의 이탈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