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순백의 왕자로 변신…단체 및 유닛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겨울동화 속 순백의 왕자로 변신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7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의 'FAIRYTALE(페어리테일)'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제로베이스원은 순백의 설원 위, 카메라를 향해 순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6일 미니 2집 발매…기대감 높이는 맑고 투명한 비주얼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겨울동화 속 순백의 왕자로 변신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7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의 'FAIRYTALE(페어리테일)'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제로베이스원은 순백의 설원 위, 카메라를 향해 순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클래식한 무드의 화이트 재킷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한 가운데, 멤버들의 맑고 투명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특히 클로즈업 샷으로 멤버들의 찬란한 비주얼을 강조한 개인별 포토에 이어, 이번 단체 및 유닛 포토에서는 겨울동화 분위기가 물씬 풍겨져 이후 공개될 'MYSTERY(미스터리)' 'LOYALTY(로열티)' 버전 콘셉트 포토에 대한 기대도 높였다.
11월 6일 발매되는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2집 'MELTING POINT'는 지금 이 순간, 아홉 멤버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앨범 전반에 담았다. 청춘의 찬란함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이라는 테마를 통해 내면의 이야기에 집중했던 제로베이스원은 공감대 높은 음악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나갈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최초의 K팝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또한 데뷔 3개월 만에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등에서 신인상 2관왕을 달성하며 입지를 다졌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의대 정원 확대' 드라이브?…'의료계 반발' 조율 관건
- '회장님 미술관' 1년째 잡초만 무성…조현범 부재로 관리 부실?
- 與, '김기현 2기' 짰지만..."변화 의지 약해" 당내 쓴소리
- 민주당, 정부·여당 집중 공세…레임덕 가속화 노림수?
- 개미들 '공매도 전산시스템' 주창하지만…금융위 '부정적' 기조 관건
- 아직도 이견 있을까?…라이즈 성공과 SM 새 걸그룹 기대감[TF초점]
- '바닥' 확인한 반도체, 삼성·SK하이닉스 적자 얼마나 줄였나
- "어머니, 보건소 가보세요"…'치매 조기발견 중심' 동네약국
- [2023 TMA] 잔나비 김도형, '소심한' 전완근 자랑? (영상)
- '이유미 괴력' 통했다…'힘쎈여자 강남순', JTBC 반등 견인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