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갓세븐 영재, 11월 6일 첫 솔로 정규 '두잇'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세븐 영재가 솔로 컴백한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영재의 정규 1집 '두 잇'의 커밍순 티저를 깜짝 업로드하며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오는 11월 6일 발매 예정인 정규 1집 '두 잇'은 지난 2021년 솔로 가수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후, 이제는 완벽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영재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갓세븐 영재가 솔로 컴백한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영재의 정규 1집 '두 잇'의 커밍순 티저를 깜짝 업로드하며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잔디밭 위 럭비 헬멧이 놓여있어 시선을 끈다. 여기에 이번 앨범명인 '두 잇'이 강렬한 레드 컬러로 디자인돼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며 제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1월 6일 발매 예정인 정규 1집 '두 잇'은 지난 2021년 솔로 가수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후, 이제는 완벽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영재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그간 미니 1집 '컬러스 프롬 아르스',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가줘요', 미니 2집 '슈가', 디지털 싱글 '얼데이' 등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선보여온 음악적 컬러의 집약체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티저 공개와 함께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잇따랐다.
무엇보다 영재는 그간 솔로 앨범을 비롯, 뮤지컬 '태양의 노래', '그날들'을 포함해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온 아티스트다. 이렇게 꾸준하게 쌓아온 능력치와 역량을 이번 앨범 '두 잇'을 통해 십분 발휘해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며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활동의 완벽한 획을 그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3월 디지털 싱글 '얼데이'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가요계 출격을 알린 영재. 이번 앨범을 통해 더 확장될 영재의 음악적 세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김동성, 건설노동→배달 기사 된 근황 “한때 금메달리스트가 이렇게 살아”
- 비비 “女팬에 키스 팬서비스..불편하단 분 많지만 안 해줄 수 없다”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