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상공회의소, 2024년 대구산업대상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상공회의소는 지역 상공업 진흥과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포상하는 2024년 대구산업대상을 공모한다고 16일 밝혔다.
시상부문은 경영대상, 기술대상, 노사화합대상, 스타트업대상으로 4개 부문에서 각 1개사를 선정한다.
대구산업대상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상공회의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구상의는 2022년도부터 대구지역 기업인의 사기진작과 지역 경제 활력을 위해 대구산업대상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상공회의소는 지역 상공업 진흥과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포상하는 2024년 대구산업대상을 공모한다고 16일 밝혔다.
시상부문은 경영대상, 기술대상, 노사화합대상, 스타트업대상으로 4개 부문에서 각 1개사를 선정한다. 시상은 내년 1월초 대구상공회의소 경제계 신년인사회에서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명의로 시상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으로는 올해 10월 1일 기준으로 대구에 사업장을 두고 5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며(스타트업은 창업 7년 이내), 접수기한은 11월 3일까지다.
대구산업대상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상공회의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구상의는 2022년도부터 대구지역 기업인의 사기진작과 지역 경제 활력을 위해 대구산업대상을 추진하고 있다. 지금까지 경영(㈜태왕이앤씨, ㈜메가젠임플란트), 기술(경창산업㈜, ㈜엔유씨전자), 노사화합(㈜티에이치엔, ㈜카펙발레오), 스타트업(㈜아임시스템, ㈜온빛)부문 8개사가 수상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쿵’ 사람 쓰러진 소리 들리자…백종원, 심정지한 식당 직원 목숨 구했다
- “시끄러워, 방 창문이라도 닫던지”…女 BJ 방송에 짜증 폭발 이웃집 쪽지 붙였다
- 송중기 "100일 된 아들, 입술 닮았다…케이티와 육아 중"
- 유럽파 다 불러와 겨우 베트남과?…클린스만호, 소 잡는 칼로 닭 잡나
- 안연홍, 중견 사업가와 재혼…결혼식은 비공개
- 24세女 ‘미스 유니버스’ 참가에…“부끄럽다” “누구 마음대로” 파키스탄 발칵
- “김기현 대표 쫓겨나겠네”…조수진 의원·김성호 부원장 카톡 대화 논란
- “애플 9년만 ‘야심작’, 470만원 매겼다가” 아우성에 보급품 나온다?
- “이렇게 만들어진 걸 뭐?” 의자 등받이 끝까지 젖힌 ‘고속버스 민폐녀’ 적반하장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훈훈한 비주얼 여전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