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원,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와 전속계약..오대환과 한솥밥[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승원이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와 동행을 알렸다.
17일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는 이승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승원과 계약을 체결한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 이정한 이사는 "선과 악, 정극과 코믹을 넘나들며 다양한 얼굴을 보여 줄 수 있는 배우 이승원과 함께해서 기쁘다. 더 많은 관객과 시청자들이 이승원의 진면목을 알아 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이승원이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와 동행을 알렸다.
17일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는 이승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승원은 뮤지컬과 연극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 내공을 쌓아왔고 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2’, ’우리들의 블루스’ 등과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등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올 6월에 개최되었던 27회 부천판타스틱영회제 상영작인 ’우리 돈벌레‘에서 ’버터‘ 역을 맡아 미워할 수 없는 코믹하고 카리스마 있는 악역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차기작을 통해 관객을 마주할 준비 중에 있다.
이승원과 계약을 체결한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 이정한 이사는 “선과 악, 정극과 코믹을 넘나들며 다양한 얼굴을 보여 줄 수 있는 배우 이승원과 함께해서 기쁘다. 더 많은 관객과 시청자들이 이승원의 진면목을 알아 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는 배우 오대환을 비롯하여 노종현, 장인섭, 윤미경, 권유나 등이 소속되어 활동을 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