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30일까지 '미래 고속도로 전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도로공사는 경북 김천 본사에서 16~30일까지 '블록으로 잇는 미래, 꿈의 고속도로'를 주제로 마인크래프트 미래고속도로 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회는 공사가 지난 7월 추진한 '마인크래프트 미래고속도로 만들기 공모전'에서 선정된 12개 작품과 마인크래프트 인플루언서 '휘용'의 협업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천=뉴시스] 박홍식 기자 = 한국도로공사는 경북 김천 본사에서 16~30일까지 '블록으로 잇는 미래, 꿈의 고속도로'를 주제로 마인크래프트 미래고속도로 전시회를 연다.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이번 전시회는 공사가 지난 7월 추진한 '마인크래프트 미래고속도로 만들기 공모전'에서 선정된 12개 작품과 마인크래프트 인플루언서 ‘휘용’의 협업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16~18일에는 VR·AR 기기 체험관을 별도 운영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김천지역 초등학생 100여 명을 초청해 마인크래프트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교통안전 교육, 퀴즈 이벤트 등의 견학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홍보실 신송철 부장은 "메타버스 게임 속 미래고속도로를 온·오프라인 공간에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의 비전 형성과 디지털 역량 함양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s643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