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2024 국비 확보 총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uju6119@naver.com)]경북 울진군은 최근'2024 국비 확보 사업 발굴 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내년도 국비 확보에 나섰다.
이를 위해 울진군은 국립해양과학관 교육동 세미나실에서 국비 확보 공모 사업 담당자 및 팀장을 대상으로 이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헌석 기자(=울진)(juju6119@naver.com)]
경북 울진군은 최근‘2024 국비 확보 사업 발굴 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내년도 국비 확보에 나섰다.
이를 위해 울진군은 국립해양과학관 교육동 세미나실에서 국비 확보 공모 사업 담당자 및 팀장을 대상으로 이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용역사인 ㈜한국지역개발원 이만걸 소장의 주재로 진행한 이날 워크숍에서는 8개 부서 16명이 참석해 △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공모 사업 △ 어린이 과학 체험 공간 확충 지원 사업 등 총 13개 사업(182.2억원)에 대해 세부 내용 설명 및 국비 확보 사업 전략, 사업계획서 작성법 등을 강의했다.
또한, 사업 별로 조를 편성해 직접 국비 확보 사업 계획서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은 오는 19일과 20일 용역사의 부서별 방문 코칭을 통해 핵심 사업 사업 계획서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날 이 소장은 “향후 2024년 국비 공모 사업 신청 기간 도래 시 각 부서에서 사업에 즉시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국비 확보 공모 사업 담당자 및 팀장을 격려하고 “지방 소멸이라는 시대적 위기 속에서 우리 군이 앞으로의 도약 기회를 놓치지 않고,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국비 확보에 최선을 다해 줄 것” 을 주문했다.
[주헌석 기자(=울진)(juju6119@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르쇠' 정몽규, 욕설 갑질 천재교육…기업 갑질 도마에
- 신원식 "박정훈, 말 계속 바뀌어" vs 野 "정신이상자를 수사단장 시켰나"
- [만평] 좋았어! '차분하고 지혜로운' 예스맨!!
- "또 은폐 시도", "피해회복 늦다"…여야, LH '순살 아파트' 대응 질타
- "네이버는 법 위 존재… 스타트업 혁신 가로채"
- 尹대통령 "당정 소통 강화하라"…국민의힘 원심력 단속
-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인도적 대참사만은 막아야 한다
- '플랫폼 독과점 갑질'에 공정위원장 "법적 규율 검토하겠다"
- 인력 2천여명 감축에 노사 평행선… 서울 지하철 1~8호선 파업 가결
- "무슬림은 죽어야 한다"…6세 팔레스타인 어린이, 미국서 혐오범죄로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