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방에서” 알베르토 신혼여행 꿀팁, 김대호도 감탄 (위대한가이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베르토가 베네치아 신혼여행 꿀팁을 전수했다.
첫 번째 여행지는 이탈리아로, 알베르토 몬디가 고규필, 김대호, 윤두준, 조현아를 이끄는 이탈리아 가이드가 됐다.
알베르토는 베네치아 중심부 산마르코 광장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알베르토는 "밤에 자주 돌아다녔다. 베네치아에 오는 사람에게 이렇게 얘기한다. 만약 신혼여행을 오면 낮에 둘이 방에 있어라. 방을 즐겨라. 밤에는 (나와서 산책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알베르토가 베네치아 신혼여행 꿀팁을 전수했다.
10월 16일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가 첫 방송됐다. 첫 번째 여행지는 이탈리아로, 알베르토 몬디가 고규필, 김대호, 윤두준, 조현아를 이끄는 이탈리아 가이드가 됐다.
이들은 새벽 컴컴한 시간 베네치아에 도착했다. 영화 세트장 같은 분위기에 멤버들은 감탄을 쏟아냈다. 알베르토는 "데이트할 때 여자친구랑 돌아다니기 낭만적이다"고 이야기했다. 멤버들은 이색적 분위기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알베르토는 베네치아 중심부 산마르코 광장을 소개했다. 알베르토는 "낮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 밤에 봐야 더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알베르토는 "밤에 자주 돌아다녔다. 베네치아에 오는 사람에게 이렇게 얘기한다. 만약 신혼여행을 오면 낮에 둘이 방에 있어라. 방을 즐겨라. 밤에는 (나와서 산책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대호는 "꿀팁 대방출"이라며 감탄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