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男? 안돼!" 서장훈, '스카이캐슬'보다 독한 사연女 부모에 '분노' ('물어보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어보살'에 부모의 남자친구 스펙 간섭으로 힘들어하는 사연자가 출연했다.
16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전문대 출신 남자친구와의 교제를 반대하는 부모님에게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연자의 고민이 전해졌다.
보톡스, 필러 등 미용 시술 의원에서 의사로 근무하고 있는 사연자는 '현실판 스카이캐슬'이 따로 없다며 부모님이 남자친구의 스펙까지도 간섭한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물어보살'에 부모의 남자친구 스펙 간섭으로 힘들어하는 사연자가 출연했다.
16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전문대 출신 남자친구와의 교제를 반대하는 부모님에게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연자의 고민이 전해졌다.
보톡스, 필러 등 미용 시술 의원에서 의사로 근무하고 있는 사연자는 '현실판 스카이캐슬'이 따로 없다며 부모님이 남자친구의 스펙까지도 간섭한다고 운을 뗐다. 사연자는 "어머니는 의사시고 아버지는 한의사이다. 그 자체로 제가 부담스럽다"고 털어놨다.
사연자는 "부모님이 원하는 남자친구의 조건은 명예"라며 전문대학교를 졸업한 남자친구를 인정하지 못할뿐 아니라 남자친구와의 교제를 막기 위해 "유산을 물려주지 않겠다", "의대 진학을 위해 지불했던 양육비의 절반을 청구하겠다" 등 협박 아닌 협박을 지속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사연자는 남친에 대해 "남친은 의사 아니다. 기공소를 운영한다. 돈 잘번다. 저만큼 번다. 잘 생기고 웃기다"며 "부모님께서 의대 재학 시절 만났던 전 남자친구는 인성을 떠나 의대생이라는 이유로 인정했고, 잘생기고 돈도 잘 벌며 훨씬 더 좋은 인품을 가진 지금의 남자친구는 학벌 때문에 반대하고 있다"라고 울분을 터뜨렸다. 또한 "부모님은 선으로 결혼하셨다. 그래서 사랑 없이 결혼하셨다는게 느껴진다. 나는 절대 선 봐서 결혼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도 털어놨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우선 사연자의 남친에게 "빨리 헤어졌으면 좋겠다. 사랑이 깊겠지만 이별을 고려해라. 네 여친이 부모와의 천륜을 어떻게 끊으니. 네가 뭐가 아쉬워서 이런 수모를 당해야하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했다.
이어 서장훈은 "지금 크게 착각하고 계신 것 같다. 학벌과 직업으로 평가받는 시대는 아예 지났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왜 사랑하는 딸이 눈물을 흘리며 여기까지 찾아와 도둑 연애를 해야 하나"라며 "딸의 성품과 인성을 믿는다면 딸의 선택도 믿어줘야 한다"라고 사연자의 부모를 향해 날카롭게 일침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김동성, 건설노동→배달 기사 된 근황 “한때 금메달리스트가 이렇게 살아”
- 비비 “女팬에 키스 팬서비스..불편하단 분 많지만 안 해줄 수 없다”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