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설공단, 안전사고 사례 전시회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창원시설공단이 시설 이용객들의 안전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안전사고 사례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안전사고 사례 전시회'는 체육시설 등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이용객들의 안전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연말까지 각 시설을 순회하면서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3년 간 수영장과 헬스장 등에서 실제 일어난 안전사고 20여 건을 판넬에 담아 전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
창원시설공단이 시설 이용객들의 안전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안전사고 사례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안전사고 사례 전시회’는 체육시설 등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이용객들의 안전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종해 이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반복적으로 일어나는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 관리능력을 배양해 유사사고를 예방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전시회 현장에서는 이용객 관점에서 위험요소를 발굴하기 위해 ‘안전제안함’을 비치, 이용객 안전 제안도 받고 있으며, 우수 제안자는 포상도 실시한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르쇠' 정몽규, 욕설 갑질 천재교육…기업 갑질 도마에
- 신원식 "박정훈, 말 계속 바뀌어" vs 野 "정신이상자를 수사단장 시켰나"
- [만평] 좋았어! '차분하고 지혜로운' 예스맨!!
- "또 은폐 시도", "피해회복 늦다"…여야, LH '순살 아파트' 대응 질타
- "네이버는 법 위 존재… 스타트업 혁신 가로채"
- 尹대통령 "당정 소통 강화하라"…국민의힘 원심력 단속
- '플랫폼 독과점 갑질'에 공정위원장 "법적 규율 검토하겠다"
- 인력 2천여명 감축에 노사 평행선… 서울 지하철 1~8호선 파업 가결
- "무슬림은 죽어야 한다"…6세 팔레스타인 어린이, 미국서 혐오범죄로 사망
- 93조 짜리 빅딜 완료…스타크래프트·디아블로, MS 산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