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톱★의 고충 "3일간 계란만 먹어, 다이어트는 네버엔딩"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다이어트 고충을 털어놨다.
16일 김숙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서는 '엄정화도 처음 겪은 역대급 돌아이 김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엄정화는 쇼파에 침대까지 갖춘 김숙의 텐트에 "너무 좋다. 너무 예쁘고 아늑하다"면서 감탄했다.
엄정화는 "다이어트는 끝나지 않는다"면서도 김숙의 요리를 맛있게 먹었고, 결국 "입이 여기서 터졌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다이어트 고충을 털어놨다.
16일 김숙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서는 '엄정화도 처음 겪은 역대급 돌아이 김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숙은 엄정화를 초대해 같이 캠핑을 즐겼다. 캠핑을 잘 이해 못하는 사람이라는 엄정화는 "왜 여기까지 나와서 이렇게 고생을 하나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고, 이에 캠핑 전도사인 김숙은 "이렇게 캠핑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계속 초대캠을 해보려고 한다"고 오기를 드러냈다.
엄정화는 쇼파에 침대까지 갖춘 김숙의 텐트에 "너무 좋다. 너무 예쁘고 아늑하다"면서 감탄했다.
김숙은 음식 솜씨를 발휘해 엄정화에게 다양한 캠핑 요리를 선보였다. 비오는 날에 어울리는 어묵탕이 첫 메뉴였고, 엄정화는 "다이어트 하느라 3일간 계란만 먹었다. 너무 맛있을 것 같다"면서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김숙은 훈제 오리고기, 골뱅이 국수, 삼겹살 구이를 맛있게 요리해 군침을 자극했다. 엄정화는 "다이어트는 끝나지 않는다"면서도 김숙의 요리를 맛있게 먹었고, 결국 "입이 여기서 터졌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김동성, 건설노동→배달 기사 된 근황 “한때 금메달리스트가 이렇게 살아”
- 비비 “女팬에 키스 팬서비스..불편하단 분 많지만 안 해줄 수 없다”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