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김혜선 독일인 남편 스테판이 롤모델, 동화적인 사람”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김혜선 남편 스테판이 롤모델이라 말했다.
10월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코미디언 김혜선, 독일인 남편 스테판 6년차 국제부부가 첫 출연했다.
서장훈은 "김구라가 김혜선 남편을 좋아한다고?"라고 물으며 의아해 했고, 김구라는 "내 롤모델이다. 김혜선 남편이 동화적인 사람이다. 아주 곰돌이 푸 같고 아내만 보고 있고 너무 보기 좋다. 용돈 조금 더 달라고 하고"라며 김혜선 남편 스테판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구라가 김혜선 남편 스테판이 롤모델이라 말했다.
10월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코미디언 김혜선, 독일인 남편 스테판 6년차 국제부부가 첫 출연했다.
김혜선은 첫 출연에 “축구선수로 알고 있는 개그우먼 김혜선”이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김숙은 이현이를 가리키며 “서로 경쟁자 아니냐”고 물었다. 이현이는 “라이벌”이라고 인정했고 김혜선은 “이상하다. 운동복 입고 만나다가 멀쩡한 옷 입은 것을 봐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장훈은 “김구라가 김혜선 남편을 좋아한다고?”라고 물으며 의아해 했고, 김구라는 “내 롤모델이다. 김혜선 남편이 동화적인 사람이다. 아주 곰돌이 푸 같고 아내만 보고 있고 너무 보기 좋다. 용돈 조금 더 달라고 하고”라며 김혜선 남편 스테판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김혜선이 “체형도 비슷하다”고 말하자 김구라는 기분 나쁜 표정을 보였고 김숙은 “기분 나빠 한다”며 웃었다. 김구라는 “(체형은) 샘하고 비슷하지 무슨 나하고 비슷하냐”며 부인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