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알베르토 “장인어른, 네 자매 중 누가 제일 예쁘냐 묻길래…”[M+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알베르토가 장모님을 홀린 한마디를 공개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알베르토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알베르토는 "그때부터 잘 풀렸다. 나중에 교제 중이라 말하고 나서도 장모님은 내 편이셨다"라고 자랑했다.
김숙은 "실제로 누가 제일 예뻤냐"라고 물었고, 알베르토는 "지금은 물론 와이프를 제일 사랑하고 다 예쁜데 막내 처제가 좀 예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 전 장모님 사로잡은 스윗한 한마디는?
‘동상이몽2’ 알베르토가 장모님을 홀린 한마디를 공개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알베르토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이날 알베르토의 등장에 이현이는 “우리나라에서 방송하려면 무조건 알베줄을 타야 한다”라고 말을 꺼냈고, 김혜선은 “끝나고 한번 만나야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 가운데 김숙은 국제결혼 17년 차 알베르토가 장모님을 사로잡은 한마디가 있다고 말을 꺼냈다.
알베르토는 “한국에 딱 17년 전에 왔는데 오자마자 와이프를 만나고 바로 춘천으로 데리고 갔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내의) 부모님이 나오셨다. 외국인 친구가 나오니까 닭갈비를 대접해주셨다. 아내가 네 자매이다. 딸만 넷이다”라고 짚었다.
또한 “밥 먹다가 장인어른이 ‘우리 딸이 네명인데 누가 제일 예쁘냐’라고 물었다”라며 “무의식적으로 어머님이 제일 예쁘다고 했다”라고 센스를 보여줬다.
이지혜는 “이건 교과서다”라고, 김혜선은 “대박이다”라고 감탄했다. 김숙 역시 “장인도 좋아하고 장모도 좋아하고 딸들도 좋고. 누구도 비교 안 돼서”라고 칭찬했다.
알베르토는 “그때부터 잘 풀렸다. 나중에 교제 중이라 말하고 나서도 장모님은 내 편이셨다”라고 자랑했다.
김숙은 “실제로 누가 제일 예뻤냐”라고 물었고, 알베르토는 “지금은 물론 와이프를 제일 사랑하고 다 예쁜데 막내 처제가 좀 예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투빅 준형 결혼 “소중한 사람 만났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손헌수 결혼 “운명적인 사랑 기다렸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The Feels’ 4억뷰…트와이스, 월드와이드 인기 입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제니 1위, 10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TOP’…2·3위는 뉴진스 민지·하니 - 열린세상
- 박수홍, ‘허위정보 제공자’ 형수 고소한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스 돋보기] 운명의 일주일…이재명 대표 1심 선고 / 김건희 여사 특검법
- 윤 대통령 지지율 22.3%…국민의힘 30.7%·민주당 43.7%
- [단독]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 운영자 검거…관련 사이트 모두 폐쇄
- 비트코인, 사상 첫 8만 달러 돌파…업계 ″가상화폐 황금기″
- 북한군 ″나 물개 수신, 하나 둘″…우크라, 감청 내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