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냐후 총리, 바이든 대통령 이스라엘 초청”...18일 방문할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오는 18일 이스라엘을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고 이스라엘 현지 언론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앞서 현지 언론에서는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바이든 대통령을 자국에 초청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런 가운데 바이든 대통령이 중동 안보 회의를 이유로 기존에 잡혀있던 미국 다른 주 방문 일정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져 이스라엘 방문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오는 18일 이스라엘을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고 이스라엘 현지 언론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앞서 현지 언론에서는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바이든 대통령을 자국에 초청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런 가운데 바이든 대통령이 중동 안보 회의를 이유로 기존에 잡혀있던 미국 다른 주 방문 일정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져 이스라엘 방문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주요 외신 등에 따르면 백악관은 바이든 대통령이 이날 콜로라도주를 방문하려던 일정을 취소했다. 백악관은 대신 바이든 대통령이 워싱턴 DC에서 국가안보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은경 (ee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위스키 저렴해지나'…증류주 종량세 도입 운 뗐다
- "내 모습이 한동훈 미래"...한 장관 집앞 흉기 둔 40대 구속기로
- 구급차 타고 행사장 간 김태우, 벌금 500만원…“변명 여지없이 제 잘못”
- 디스코팡팡 타러 온 미성년자 노렸다…성폭행·불법촬영한 DJ 징역형
- 이준석 "아픈 사람 상대 안 해" vs 안철수 "악마의 눈물쇼"(종합)
- 2억4천만원 집 있어도 주택 청약 시 '무주택'
- “손 넣어 만져달라” 압구정에 나타난 ‘알몸 박스女’…정체 보니
-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쓰러진 식당 종업원 심폐소생술로 구해
- “물인 줄 알고 마셨다가” 4개월째 뇌사...무슨 일?
- 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 윤준협, '트롯 카사노바' 된 사연[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