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세 박근형 여전한 꽃미남 “마이클 더글라스인 줄” 깜짝 (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근형이 꽃미남 대부 면모를 드러냈다.
10월 16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이하 '회장님네')에는 5년만 뭉친 꽃할배 박근형 이순재 김용건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용건은 박근형에 대해 "M본부 개국할 때 주인공은 도맡아 하셨다. 이정길과 함께 멜로물 간판이었다. 다 거의 주인공이었다. 끝나면 다음 프로 예약돼 있었다"며 얼굴은 물론 연기력까지 탑이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박근형이 꽃미남 대부 면모를 드러냈다.
10월 16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이하 '회장님네')에는 5년만 뭉친 꽃할배 박근형 이순재 김용건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수미는 박근형 등장에 버선발로 뛰어나와 "언제 오셨냐, 얼마 만이냐?"며 반겼다.
이계인은 "진짜 멋있다. 나 깜짝 놀랐다"고 말했고, 김용건도 "차에서 내리는데 마이클 더글라스 같았다. 머리 희고, 근형이 형 정말 상상도 못 했다"고 이야기했다.
김수미는 "어쩜 이렇게 예고도 없이 깜짝깜짝 놀라게 하냐"며 감탄했다. 김용건은 "자긍심을 가져야 한다. 우리 프로그램이 대단하다. 형님들 이렇게 오셔서 축하해 주시고"라며 뿌듯해했다.
김용건은 박근형에 대해 "M본부 개국할 때 주인공은 도맡아 하셨다. 이정길과 함께 멜로물 간판이었다. 다 거의 주인공이었다. 끝나면 다음 프로 예약돼 있었다"며 얼굴은 물론 연기력까지 탑이었다고 밝혔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