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 아내 박현선, 둘째 임신 “입덧 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필립과 결혼한 뷰티 사업가 박현선이 둘째를 임산 중이다.
14일 박현선은 SNS에 "#임밍아웃"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둘째 아이의 초음파 사진을 손에 든 채 활짝 웃는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 배우 김소연이 "세상에 축하드려요"라는 댓글을 남기자, 박현선은 "입덧 지옥에서 살고 있어"라고 고충을 드러냈다.
박현선은 지난 2020년 10월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과 3년 열애 끝에 결혼해 지난 2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박현선은 SNS에 “#임밍아웃”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둘째 아이의 초음파 사진을 손에 든 채 활짝 웃는 영상을 게재했다. .
해당 게시글에 배우 김소연이 “세상에 축하드려요”라는 댓글을 남기자, 박현선은 “입덧 지옥에서 살고 있어”라고 고충을 드러냈다.
박현선은 지난 주말 CJ오쇼핑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입덧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박현선은 지난 2020년 10월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과 3년 열애 끝에 결혼해 지난 2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1세대 쇼핑몰 대표로, 수십만의 SNS 팬들을 보유한 박현선은 ‘라비앙’으로 수백억대 매출을 기록 중이다. 라비앙은 2019년 홈쇼핑에 진출한 후 지난해까지 누적 매출 600억원을 올렸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또 日애니 신드롬인가...‘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예매율 1위[MK무비]
- 엄현경♥차서원 득남, 부모 됐다
- ‘우리 시대 최고 가수’ 조용필, 연말 전국투어
- ‘골든걸스’ 인순이, 박진영에 “걸그룹이야? 할매그룹이지?” 버럭
- ‘소소연’ 첫 공개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40만뷰 돌파
- ‘7인의 탈출’ 윤종훈, 매운맛 필모 정점 찍었다
- ‘Mr.플랑크톤’ 측 “쓰레기 무단 투기 사과”
- 이순재 “사미자와 베드신, 남편 김관수 생각나 집중 힘들었다”(‘회장님네 사람들’)
- 빅뱅 대성, ‘놀면 뭐하니’ 출연
- 제2의 커스틴 나올까...‘스걸파2’, 30여개국 해외 댄서들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