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日애니 신드롬인가...‘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예매율 1위[MK무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을 무려 10일 앞두고도 예매율 1위다.
일본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가 10년만에 내놓는 신작이자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16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이날 오후 8시 기준, 26.6%의 실시간 예매율로 벌써 4만2543명의 관객을 확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가 10년만에 내놓는 신작이자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16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이날 오후 8시 기준, 26.6%의 실시간 예매율로 벌써 4만2543명의 관객을 확보했다.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영화 ‘30일’을 비롯해 국내 신작 ‘화란’, ‘화사한 그녀’ 등을 모두 제쳤다. 예매율 2위를 기록 중인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9.8%, 1만 5755명)와의 격차도 상당하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독창적인 상상력과 환상적인 작화로 탄생한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이처럼 무서운 속도의 예매 상승률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요시노 겐자부로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시공초월 판타지물이다.
스다 마사키, 기무라 타쿠야 등 일본 정상급 스타들의 목소리 출연과 일본 뉴에이지 거장 히사이시 조의 감각적인 음악, 요네즈 켄시의 감성적인 엔딩곡까지 담겨 극강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10월 25일 개봉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엄현경♥차서원 득남, 부모 됐다
- ‘우리 시대 최고 가수’ 조용필, 연말 전국투어
- ‘골든걸스’ 인순이, 박진영에 “걸그룹이야? 할매그룹이지?” 버럭
- ‘소소연’ 첫 공개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40만뷰 돌파
- ‘7인의 탈출’ 윤종훈, 매운맛 필모 정점 찍었다
- ‘Mr.플랑크톤’ 측 “쓰레기 무단 투기 사과”
- 이순재 “사미자와 베드신, 남편 김관수 생각나 집중 힘들었다”(‘회장님네 사람들’)
- 빅뱅 대성, ‘놀면 뭐하니’ 출연
- 제2의 커스틴 나올까...‘스걸파2’, 30여개국 해외 댄서들 지원
- 김혜선, ♥스테판과 2세 계획 갈등...고성까지 오가(‘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