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성, 엄태웅에 관한 로드FC 회장의 생각! “인정하기 힘들었을 것”

권보성 2023. 10. 16. 1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일 정문홍 회장은 개인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 채널에서 로드FC 출신 유우성, 엄태웅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로드FC 출신인 유우성, 엄태웅은 지난 13일 킥복싱 시합을 했다.

또한 정문홍 회장은 "이번 ROAD FC 시합에 메인 이벤트로 뛰게 될 김수철, 난딘에르덴 선수도 이런 종류의(유우성, 엄태웅 같은) 매력을 갖고 있지는 않다."며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다른 형태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거다."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정문홍 회장은 개인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 채널에서 로드FC 출신 유우성, 엄태웅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로드FC 출신인 유우성, 엄태웅은 지난 13일 킥복싱 시합을 했다. 엄태웅이 반칙승을 거두며, 시합은 막을 내렸다. 많은 격투기 팬이 관심을 가졌던 시합이기에 현재도 경기 승패에 관한 의견들이 쏟아지고 있다.


“유우성 선수의 팬들과 엄태웅 선수의 팬들로 나누어지기 때문에 어떠한 결과가 나왔어도 양쪽의 팬들은 인정하기 힘들었을 것으로 생각한다. 시합 이후에도 양쪽의 팬들은 서로의 의견을 주장하기 때문에 이 시합 자체는 결론이 날 수 없는 시합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정문홍 회장이 말했다.


또한 정문홍 회장은 “이번 ROAD FC 시합에 메인 이벤트로 뛰게 될 김수철, 난딘에르덴 선수도 이런 종류의(유우성, 엄태웅 같은) 매력을 갖고 있지는 않다.”며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다른 형태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거다.”고 덧붙였다.


대한격투스포츠협회와 로드FC는 오는 10월 29일 강원도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굽네 ROAD FC 066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지난 6월 원주에서 열린 원주 MMA 스포츠 페스티벌의 마무리로 로드FC 글로벌 토너먼트 결승전이 열린다.


밴텀급 결승전에서는 ‘아시아 최강’ 김수철(32, 로드FC 원주)과 ‘글래디에이터 챔피언’ 출신 하라구치 아키라(28, BRAVE GYM), 라이트급 결승전에서는 ‘한국 귀화 파이터’ 난딘에르덴(한국명 김인성, 36, 남양주 팀피니쉬)과 러시아 MFP 1위 아르투르 솔로비예프(29, MFP)가 붙는다.


[ROAD FC 권보성]

[굽네 ROAD FC 066 / 10월 29일 오후 2시 원주 치악체육관]
[-63kg 밴텀급 토너먼트 결승전 김수철 VS 하라구치 아키라]
[-70kg 라이트급 토너먼트 결승전 난딘에르덴(김인성) VS 아르투르 솔로비예프]
[-63kg 밴텀급 브루노 아제베두 VS 라자발 셰이둘라예프]
[-63kg 밴텀급 양지용 VS 타카하시 켄토]
[무제한급 심건오 VS 김명환]
[-63kg 밴텀급 유재남 VS 한윤수]
[-70kg 라이트급 김민형 VS 김산]
[-63kg 밴텀급 박재성 VS 차민혁]
[-63kg 밴텀급 김준석 VS 한민형]
[-57kg 플라이급 최영찬 VS 고동혁]
[-66kg 계약체중 최은석 VS 이선주]

[2024년 대한민국 MMA 국가대표, 청소년 대표 선발전 / 11월 11일~12일 원주 동부 복합체육센터]

ⓒ 'New Wave MMA' ROAD FC(http://www.roadf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