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제작소’ 금잔디, 신곡 ‘인생샷(My best shot)’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10. 16. 1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TV조선 ‘명곡제작소’가 금잔디와 함께 작업한 신곡 ‘인생샷’을 발매한다.

1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명곡제작소 - 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 여섯 번째 에피소드 음원인 신곡 ‘인생샷(My best shot)’이 공개됐다.

금잔디가 부른 신곡 ‘인생샷(My best shot)’은 요즘 유행하는 단어인 ‘인생샷(내 생에 가장 아름답게 나온 사진)’에 착안, 사랑하는 당신과 함께 하는 지금 이 순간이 인생샷이라는 의미를 지닌 정통 트롯 곡이다.

‘인생샷(My best shot)’은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에 아티스트 하림의 세련된 하모니카 연주로 곡이 시작되며, 곡을 이끌어가는 금잔디의 보컬이 어우러져 완벽한 구성을 자랑한다. 킬링 파트는 ‘샷 샷 샷, 인생샷이야’로, 위트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매력적이다.

‘인생샷(My best shot)’은 명곡제작소의 음악반장 작곡 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김지환, 김경범)가 오로지 가수 금잔디만을 생각하며 쓴 곡으로, 드럼 신석철, 베이스 신현권, 기타 정재필, 스트링 융스트링, 코러스 김현아, 브라스 TST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매회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TV조선 음악 예능 ‘명곡제작소, 주문즉시 만들어드립니다’ 는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