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VIP 파티까지..호화로운 럭셔리LIFE? '반전' ('숏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베짱이' 김상우가 편의점 VIP가 되는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16일, 플레이리스트 '편의점 베짱이' 13화가 숏플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게됐다.
이후 시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여긴 내 세상이다"아는 글을 남기며 편의점 VIP 체험을 만끽하는 모습을 상상했다.
한편 '편의점 베짱이'는 고인물 손님의 하이퍼리얼리즘 편의점 체험기를 다룬 코믹 공감 쇼츠 드라마로, 숏플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편의점 베짱이' 김상우가 편의점 VIP가 되는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16일, 플레이리스트 '편의점 베짱이' 13화가 숏플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게됐다.
이날 ‘편의점에 VIP 서비스가 생긴다면?’이란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 시윤(김상우 분)은 편의점 앞에서 “왜 편의점에 서비스가 없나, 내가 1년간 쓴 돈이 얼만데 ”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성욱(임성욱 분)은 무슨 서비스를 받고 싶은지 물은 것.
이어 시윤의 상상의 나래가 펼쳐졌고, 상상 속에서 시윤은 편의점 FW 신상 킵핑 서비스부터 직접 라면을 끓여주는 대접을 받았다. 그러자 성욱은 “왜? 파티도 가지?”라고 말했고 시윤은 “오늘 VIP 파티에 왔다”며 편의점에서 파티를 즐겼다.
이후 시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여긴 내 세상이다”아는 글을 남기며 편의점 VIP 체험을 만끽하는 모습을 상상했다. 이에 성욱은 안고있던 반려견 배추를 보며 “너네는 같은 종”이라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편의점 베짱이'는 고인물 손님의 하이퍼리얼리즘 편의점 체험기를 다룬 코믹 공감 쇼츠 드라마로, 숏플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후 6시 공개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