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부모 대산공장에 모신 HD현대오일뱅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상한 것보다 엄청난 공장 규모에 놀랐습니다. 정유 공장을 직접 보니 여기서 제 역할을 다하고 있는 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400만㎡에 달하는 HD현대오일뱅크의 충남 대산공장을 둘러본 권대로 정유기술 연구그룹 사원(29·사진)의 아버지는 이같이 말했다.
HD현대오일뱅크는 지난 14일 전 직원 부모를 대상으로 1박2일 대산공장 초청행사를 열었다.
참가자들은 정유공장을 견학한 뒤 정주영 현대그룹 창업회장이 개척한 현대서산농장 간척지와 서산지역 명소를 둘러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상한 것보다 엄청난 공장 규모에 놀랐습니다. 정유 공장을 직접 보니 여기서 제 역할을 다하고 있는 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400만㎡에 달하는 HD현대오일뱅크의 충남 대산공장을 둘러본 권대로 정유기술 연구그룹 사원(29·사진)의 아버지는 이같이 말했다. HD현대오일뱅크는 지난 14일 전 직원 부모를 대상으로 1박2일 대산공장 초청행사를 열었다. HD현대오일뱅크 신입사원 부모 초청행사는 2012년 처음 열렸는데 코로나19 사태로 4년 동안 중단됐다. 이번에는 중단 기간에 입사한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9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정유공장을 견학한 뒤 정주영 현대그룹 창업회장이 개척한 현대서산농장 간척지와 서산지역 명소를 둘러봤다.
강미선 기자 misunny@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아휴직 3번 썼어요"…男 직원들 '놀라운 일' 벌어졌다
- "日 텃밭서도 판세 뒤집힌다"…날개 단 현대차 '기대감 폭발'
- "삼겹살에 소맥 시켰더니…" 회식 갔다가 '화들짝' 놀란 이유
- 학생들 "우웩!" 이게 학식이냐…발칵 뒤집힌 유명 대학 [이슈+]
- 회장님 막내딸 일냈다…日서 연매출 100억 '눈앞' 대박난 사업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손 넣어 가슴 만져달라"…박스만 걸친 알몸女 압구정 활보
- 피프티피프티 분열? 멤버 '키나', 항고 취하…3인은 소송 계속
- 파리 달군 K팝…40여개국 대사들 강남스타일 '떼창'
- 일본 항공사, 스모 선수들 대량 탑승에 "헬기 더 띄우겠다"
- "담배·비만보다 해롭다"…우리 몸 폭삭 늙게 하는 '이것' [건강!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