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가을 캠핑족 모여라” 캠핑 필수템 8종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대표 전기수)이 캠핑 준비를 위한 필수 아이템 8종을 소개했다.
△크린랲 참숯(2~3인용) △좋은참숯(3~4인용) △좋은참숯(5~6인용) △비장탄볼(8~9인용)을 비롯해 △손잡이 석쇠(중/대) △태망(중/대) 등이 오프라인 매장 및 크린랲 전용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대표 전기수)이 캠핑 준비를 위한 필수 아이템 8종을 소개했다. △크린랲 참숯(2~3인용) △좋은참숯(3~4인용) △좋은참숯(5~6인용) △비장탄볼(8~9인용)을 비롯해 △손잡이 석쇠(중/대) △태망(중/대) 등이 오프라인 매장 및 크린랲 전용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참숯 제품은 고온에서 탄화가 잘 된 숯으로 맹그로브나무가 70% 비율로 포함돼 불튐현상이 적어 안전하며, 캠핑과 어울리는 낮·밤·노을 컨셉의 감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참숯은 '크린랲 참숯(2~3인용)'과 '좋은참숯(3~4인용/5~6인용)'으로 각각 700g / 1,000g / 2kg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인원수에 맞게 준비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또 '비장탄볼(8~9인용)'은 비장탄 원재료 100%로 성형한 브리켓 숯으로 지속시간이 길어 캠핑 바베큐에 제격이다.
캠핑장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손잡이 석쇠와 태망도 준비되어 있다. 손잡이 석쇠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고기, 생선을 골고루 익힐 때 쉽게 뒤집을 수 있으며, 화상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태망은 가장 대중적인 제품으로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좋도록 중(430cm × 340cm), 대(560cm × 410cm) 크기의 여유 있는 사이즈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자사 공식 온라인몰 '크린랲몰'에서는 보다 간편한 캠핑 음식 준비 및 뒤처리를 위한 제품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슬라이딩 지퍼백'은 야채나 과일, 간식 등을 간단하게 챙길 수 있어 캠핑 준비물의 무게와 부피 모두 줄일 수 있다. 특히 아이와 함께라면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뽀로로 슬라이딩 지퍼백'이 안성맞춤이다. 스탠딩 형식으로 세워둘 수 있어 야외에서 보다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며, 밑면이 넓어 간식뿐만 아니라, 아이 소지품도 간편하게 보관하기 좋다.
'크린랲 촉촉한 수세미'와 '크린랲 착한 종이 수세미'는 세제 기능을 포함한 일체형 수세미로 물만 있으면 어디서든 설거지가 가능하다. '크린랲 촉촉한 수세미'는 습식형 세제 수세미로 과일과 채소 세척이 가능한 1종 세제가 함유되어 있으며, 많은 설거지 양에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크린랲 착한 종이 수세미'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위생과 환경을 모두 고려한 건식형 수세미다. 간편하게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성이 좋아 야외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설거지하기 좋다.
크린랲 관계자는 "올가을 캠핑 트렌드도 간편함이 대세인 만큼 미니멀하고, 간편한 캠핑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며 "참숯, 석쇠 등 캠핑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부터 편리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제품들로 편안하고, 즐거운 캠핑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보통합 후 어린이집이 학교가 되나요?" 유보통합 17문 17답 - 베이비뉴스
- "어린이집 가기 싫어!" 아이의 진짜 속마음은 이렇습니다 - 베이비뉴스
- 수학 영어보다 아이에게 꼭 필요한 '이 교육' - 베이비뉴스
- 한국국공립유치원교원연합회, 유보통합 아이행복자문연구단과 정담회 진행 - 베이비뉴스
-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출시 - 베이비뉴스
- AI와 경쟁해야 할 미래 세대, 경쟁력을 갖추려면? - 베이비뉴스
- "효자, 효녀 프레임에 가둔 아이들... 아동·청소년의 가족돌봄, 사회가 책임져야" - 베이비뉴스
- 공무원 육아휴직 수당 최대 450만원까지 확대 - 베이비뉴스
- 아이에게 무심코 내뱉은 부모의 말이 ‘편견’을 담고 있다면? - 베이비뉴스
- 서울시 어린이집 빈대 퇴치 총력... '임시 휴원'도 가능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