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 박현선, 둘째 소식 전해…김소연·전혜빈·지소연 등 축하
유다연 2023. 10. 16. 1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과 인플루언서 박현선이 둘째 소식을 전했다.
13일 박현선은 개인 채널에 "임밍아웃"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에서 박현선은 초음파 사진을 들고 이리저리 움직여 눈길을 끌었다.
박현선은 쇼핑몰 및 인플루언서로, 사업가 이필립의 아내로도 유명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과 인플루언서 박현선이 둘째 소식을 전했다.
13일 박현선은 개인 채널에 “임밍아웃”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에서 박현선은 초음파 사진을 들고 이리저리 움직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을 본 배우 김소연과 전혜빈, 모델 지소연이 임신 소식을 접하고 축하의 뜻을 남겼다.
박현선은 쇼핑몰 및 인플루언서로, 사업가 이필립의 아내로도 유명하다. 이필립은 지난 2012년 드라마 ‘신의 ’ 촬영 중 부상 때문에 은퇴했다. 그는 드라마 ‘태왕사신기’(2007), ‘시크릿 가든’(2010) 등에 출연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
- ‘그알’, 알바→성폭행 뒤 극단적 선택한 20살…성병 옮긴 뒤 반성없는 ‘짱구맨’
- ‘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에 발끈한 문채원,모욕적 악성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단독] 촬영팀 민폐 논란 또 터졌다…우도환·이유미·오정세 ‘Mr.플랑크톤’ 쓰레기 무단투기
- 신화 이민우 “母 미용실 차압 딱지→전재산 갈취 당해” 눈물 고백(4인용식탁)
- 스포츠서울,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 ‘K팝 서울’ 16일 론칭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이서진, 뉴욕 밥값 190만원 쿨 결제 ‘플렉스’..정유미, 팁 40만원에 ‘깜짝’(‘이서진의뉴욕뉴
- 블랙핑크 로제, 美 대형 음반사 회장 만났다…각종 추측 난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