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기안84,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간다..“여자친 사귀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다시 여행을 떠난다.
영상 속에는 남미, 인도 여행을 갔다 온 기안84의 새로운 여행지가 공개됐다.
기안84는 "마다가스카르를 여행 갔다는 사람은 난 한 번도 못 봤는데 왜냐면 아프리카가 여행 금지 국가도 많고"라고 말하며 "만약에 우리가 해적에게 납치를 당하면? 아니면 원주민들이랑 사냥을 나갔는데 독침에 쏘여. 저걸 해보고 싶다. 아프리카 헬스장. MZ 여자사람 친구 좀 사귀어 보고 싶다"고 남다른 바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기안84가 다시 여행을 떠난다.
16일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형이 그랬잖아요 너무 갖춰진 곳은 싫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남미, 인도 여행을 갔다 온 기안84의 새로운 여행지가 공개됐다.
기안84는 PD와 함께 낚시터에서 대화를 나눴다.
PD는 “형이 진짜 섬을 좋아한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기안84는 “물가도 좋아하고 바다도 좋아하고 나는 직원들 아니었으면 사무실도 여기(영종도)로 옮기려고 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나온 영화 ‘비치’ 속에 나오는 그런 바다, 자연 속에서 집을 짓고. 너무 다른 삶이니까 너무 궁금하지”라고 말했다.
이에 PD는 “저희가 그래서”라고 은근히 말을 꺼내 기안84는 “어디 가게? 이제는 겁난다”고 말하며 웃었다.
PD는 “우리가 가는 나라가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섬이다”라며 “우린 아프리카에 있는 섬으로 갈 거다. 마다가스카르”라고 말해 기안84를 웃게 했다.
기안84는 “마다가스카르를 여행 갔다는 사람은 난 한 번도 못 봤는데 왜냐면 아프리카가 여행 금지 국가도 많고”라고 말하며 “만약에 우리가 해적에게 납치를 당하면? 아니면 원주민들이랑 사냥을 나갔는데 독침에 쏘여. 저걸 해보고 싶다. 아프리카 헬스장. MZ 여자사람 친구 좀 사귀어 보고 싶다”고 남다른 바람을 드러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
- ‘그알’, 알바→성폭행 뒤 극단적 선택한 20살…성병 옮긴 뒤 반성없는 ‘짱구맨’
- ‘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에 발끈한 문채원,모욕적 악성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단독] 촬영팀 민폐 논란 또 터졌다…우도환·이유미·오정세 ‘Mr.플랑크톤’ 쓰레기 무단투기
- 블랙핑크 로제, 美 대형 음반사 회장 만났다…각종 추측 난무
- 스포츠서울,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 ‘K팝 서울’ 16일 론칭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이서진, 뉴욕 밥값 190만원 쿨 결제 ‘플렉스’..정유미, 팁 40만원에 ‘깜짝’(‘이서진의뉴욕뉴
- 故김용호 “나라는 흉기가 정신병자 손에 쥐어졌다” 궤변담은 유언 영상 남기고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