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포함 업데이트
천예령 기자 2023. 10. 16. 18:19
‘미츠키’ 중심 스토리 이벤트 재진행
신규 지역·레벨 상한 조정 등 콘텐츠
신규 지역·레벨 상한 조정 등 콘텐츠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롤플레잉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야네(탐험가)’ 추가와 더불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야네(탐험가)’는 전열에서 적을 범위 공격으로 잡고 파트너와 함께 돌진하는 대원이다.
주위 아군의 물리공격력과 크리티컬을 상승시켜 모험을 가로막는 벽을 부수는 강력한 능력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오는 17~24일 스토리 이벤트 ‘일리걸 오에도 카르테 닥터 미츠키의 진찰실’을 다시 오픈한다.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로 수상한 병원장을 조사하기 위해 병원에 몰래 잠입한 ‘미츠키’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하고, 이벤트 퀘스트·보스 토벌로 ‘니논(오에도)’과 미츠키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지역 추가, 레벨 상한 상향 조정, 사이드 스토리·전용 장비 추가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가을을 닮은 힐링 하우스 이벤트’로 진행해 추첨으로 인게임 재화도 제공한다”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세부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 후 더 재밌게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